
원래 모노클은 대충 저리 끼는거라는데

저게 동양인들은 안되서 저렇게 코에 받힐 수 있게 브릿지 만든다던데
에델은 서양인인거 보면 사실 저게 무슨 용도인지 어떻게 거는건지도 몰라서 대충 파편 하나 작게 붙여놔서 파편으로 직접 붙들고있을듯

원래 모노클은 대충 저리 끼는거라는데

저게 동양인들은 안되서 저렇게 코에 받힐 수 있게 브릿지 만든다던데
에델은 서양인인거 보면 사실 저게 무슨 용도인지 어떻게 거는건지도 몰라서 대충 파편 하나 작게 붙여놔서 파편으로 직접 붙들고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