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타랑 댕시 나와서 열심히 호감 쌓은거 가지고 지가 뻗대면서 1장따리 뒤져따 잡몹주제에 각성으로 나와서 변종 스피라랑 쌍으로 디버프 걸어대는거 좀 기분 나쁨
시발 그늘의 밑바닥 주인공은 리타랑 대시인데 왜 저딴 파레트스왑 잡몹이 나와서 각성을 받지

리타랑 댕시 나와서 열심히 호감 쌓은거 가지고 지가 뻗대면서 1장따리 뒤져따 잡몹주제에 각성으로 나와서 변종 스피라랑 쌍으로 디버프 걸어대는거 좀 기분 나쁨
시발 그늘의 밑바닥 주인공은 리타랑 대시인데 왜 저딴 파레트스왑 잡몹이 나와서 각성을 받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