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늅 협력사 컨소 구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2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모밀
ㅇㅇ (116.44)
삭제
수정
도우너어서오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씨발
[6]
85
0
협력사 슬슬구해야할거같음
[4]
74
0
킹 진짜 병신임
44
0
야누스는 설정상 동력원이 뭐임
[9]
121
0
코스트별..최강자를...모아봤읍니다...
[10]
194
7
근데 대시랑 리타는 앞으로 스토리 더 못나오려나
[2]
381
0
추천인 진짜 의미없는 시스템같음 ㅋㅋ
[4]
141
4
이 뉴비는 금방 뒤질거같았는데
[4]
142
1
건틀렛
300점 차이나는놈이 15점을 쳐빨아가네
[2]
104
0
추천인 끝내고 4명이나 폐사함
[6]
122
0
건틀렛
그냥 나유빈은 어떰?
[6]
129
0
미니스트라도 솔직히 공익급으로 비호감임
[4]
329
-4
✋질문
야누스 관련 질문 하나 함
[1]
61
0
리타 천장 쳐서 뽑고 종신까지 해줬는데
43
0
카사에 지른돈이면 갤럭시 플립으로 바꾸고도 남았을텐데
[1]
59
1
뭐지 신지아 종신 대사가 나오다 말아
[9]
142
0
사장님!
[5]
105
6
근데 에델 가만보면 디자인 꽤 잘된듯
[4]
146
0
이번 미니스트라 끝나면 다음 각성 언제 나오지
[4]
105
0
니거 목록
47
0
개선
확실히 카사가 신경 써주는 애들만 신경 써주긴함
[12]
269
4
구인/구직
[마감] 10컨소 "크로넨워스극단"에서 한명 모집중!!
[6]
156
0
소전2 나오면 해볼까
[4]
99
0
구인/구직
늅 협력사 컨소 구함
[3]
92
0
한소림 치어리더 ㅇㄷ?
[3]
80
0
곧 있으면 뉴비 들박할 생각에 기분이 좋다 ㅋㅋㅋㅋ
[4]
100
0
모더레이터 발매기원 37일차
55
0
핑팽 상향"해줘"
[1]
75
0
에델 모노클에 대한 고찰
[9]
2102
0
✋질문
전당에서 하랍 특수기 먹힘?
[2]
139
0
성능이 좋으면 애정도 생김
[4]
100
0
패노까지 19분전 ㅋㅋㅋㅋ
[2]
90
0
카사챈 질문글에 항상 하나씩은 있는콘
[6]
103
1
모노클인지 뭔지보단 챌린지 3-20클이나 빨리하고싶네요
[3]
78
1
건틀렛
무지성 공익
[3]
108
1
왜 여름이벤은 복각 안 하지
[1]
97
0
건틀렛
각성만 올밴된 건틀릿 나왔으면 좋겠다
[5]
104
0
espr 복각은 언제함?
[3]
81
0
금태 이 병신은 없뎃할거면 민병대라도 10일 복각하지
[3]
86
1
건틀렛
메카노로 미니스트라 못이기겠다
[7]
137
0
핑챙은 상향이 필요해요
[1]
77
0
건틀렛
애미뒤진겜
[1]
69
0
pc클라 카사용량 이거맞음?
[4]
134
0
외안경 ? 모노클 ? 코에 건다는놈 나와
[22]
194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