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그냥 나유빈은 어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8 작성일 2021-05-11 07:46:58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3859 스커 러쉬덱에 넣으면 괜찮을거같은게 어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1-05-11 07:47:45 쓸만은 한데 굳이? 라는 느낌이더라 펼쳐보기▼ 크제나 2021-05-11 07:48:42 굳이 토템이 필요하면 그냥 힐데가 국밥이라 펼쳐보기▼ 축합반응되버렷 2021-05-11 07:49:33 잘뒤짐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7:50:47 발동용으론 다른 조은렌저 많은데 굳이?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7:51:19 스커들 버프 있길레 괜찮은가 했는데 아닌갑네 펼쳐보기▼ ㅇㅇ 2021-05-11 07:52:08 특수기 맞아보면 아프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 한명씩 미접하는거 보면 슬픔 [3] ㅇㅇ (122.47) 2021.05.11 71 0 왜 허메골골 허메골골 하나했는데 [4] 쌉뉴비 2021.05.11 118 0 병신짓함? [5] Such 2021.05.11 79 0 핑챙년은 대체 왜 5코지 [1] 이터니티라바 2021.05.11 72 0 왜 짤이 발굴되나 했더니 ㅋㅋㅋㅋㅋ [1] ㅇㅇ 2021.05.11 71 0 앞으로 9일이나 남앗다니 [7] 뱅레이 2021.05.11 103 0 이길때 건모 날리는 애들 현피 마렵다 [1] 라면먹기싫어요 2021.05.11 61 0 에스테로사한테 배리어 수치 좀 조정하고 해제불가 주는건 어떰? [3] as센타 2021.05.11 80 0 미니스트라 vs 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5.11 87 0 타이탄도 이터먹는 고철아냐 토깡이 2021.05.11 48 0 건틀렛 시발 나공익 [1] ㅇㅇ 2021.05.11 66 0 제가 짤쟁이 한명을 고로시했습니다.. [61] bean 2021.05.11 546 11 카붕이 뷰웅신들 이제 다 좆됐노ㅋㅋㅋ [4] 묘갤러 2021.05.11 131 3 아니 씨발 [6] MushLemon 2021.05.11 85 0 협력사 슬슬구해야할거같음 [4] flaw 2021.05.11 74 0 킹 진짜 병신임 모밀 2021.05.11 44 0 야누스는 설정상 동력원이 뭐임 [9] 레모네이드알파 2021.05.11 120 0 코스트별..최강자를...모아봤읍니다... [10] ㅇㅇ 2021.05.11 193 7 근데 대시랑 리타는 앞으로 스토리 더 못나오려나 [2] 마망쭈쭈조 2021.05.11 381 0 추천인 진짜 의미없는 시스템같음 ㅋㅋ [4] ㅇㅇ 2021.05.11 140 4 이 뉴비는 금방 뒤질거같았는데 [4] 토깡이 2021.05.11 141 1 건틀렛 300점 차이나는놈이 15점을 쳐빨아가네 [2] 코핀건설 2021.05.11 103 0 추천인 끝내고 4명이나 폐사함 [6] 모밀 2021.05.11 121 0 건틀렛 그냥 나유빈은 어떰? [6] ㅇㅇ 2021.05.11 128 0 미니스트라도 솔직히 공익급으로 비호감임 [4] 마망쭈쭈조 2021.05.11 328 -4 ✋질문 야누스 관련 질문 하나 함 [1] 레모네이드알파 2021.05.11 60 0 리타 천장 쳐서 뽑고 종신까지 해줬는데 ㅇㅇ 2021.05.11 42 0 카사에 지른돈이면 갤럭시 플립으로 바꾸고도 남았을텐데 [1] 라면먹기싫어요 2021.05.11 58 1 뭐지 신지아 종신 대사가 나오다 말아 [9] 월급도둑 2021.05.11 141 0 사장님! [5] 묘갤러 2021.05.11 104 6 근데 에델 가만보면 디자인 꽤 잘된듯 [4] 이터니티라바 2021.05.11 145 0 이번 미니스트라 끝나면 다음 각성 언제 나오지 [4] 이이이잉 2021.05.11 104 0 니거 목록 ㅇㅇ 2021.05.11 46 0 개선 확실히 카사가 신경 써주는 애들만 신경 써주긴함 [12] 엘빅이 2021.05.11 269 4 구인/구직 [마감] 10컨소 "크로넨워스극단"에서 한명 모집중!! [6] 물찾는원주민 2021.05.11 155 0 소전2 나오면 해볼까 [4] 미야 2021.05.11 99 0 구인/구직 늅 협력사 컨소 구함 [3] 야쓰파티 2021.05.11 92 0 한소림 치어리더 ㅇㄷ? [3] Oasis 2021.05.11 80 0 곧 있으면 뉴비 들박할 생각에 기분이 좋다 ㅋㅋㅋㅋ [4] 힘을숨김 2021.05.11 100 0 모더레이터 발매기원 37일차 ㅇㅇ 2021.05.11 55 0 핑팽 상향"해줘" [1] 천상의주사위 2021.05.11 75 0 에델 모노클에 대한 고찰 [9] 마망쭈쭈조 2021.05.11 2102 0 ✋질문 전당에서 하랍 특수기 먹힘? [2] 와진짜정말감사합니다 2021.05.11 138 0 성능이 좋으면 애정도 생김 [4] flaw 2021.05.11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7: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