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에델 가만보면 디자인 꽤 잘된듯 이터니티라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5 작성일 2021-05-11 07:46:04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3814 그런 요소는 하나도 없는데 뭔가 스팀펑크스러운 느낌 나서 신비로워보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모밀 2021-05-11 07:46:16 액션쾌감 2021-05-11 07:46:37 그리고 이쁨 펼쳐보기▼ ㅇㄷㄴ 2021-05-11 07:46:48 난 크톨루나 다키스트 던전같아서 좋아 펼쳐보기▼ 주블 2021-05-11 07:48:19 다리에 체인 감긴 거 좋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스테로사한테 배리어 수치 좀 조정하고 해제불가 주는건 어떰? [3] as센타 2021.05.11 80 0 미니스트라 vs 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5.11 87 0 타이탄도 이터먹는 고철아냐 토깡이 2021.05.11 48 0 건틀렛 시발 나공익 [1] ㅇㅇ 2021.05.11 66 0 제가 짤쟁이 한명을 고로시했습니다.. [61] bean 2021.05.11 546 11 카붕이 뷰웅신들 이제 다 좆됐노ㅋㅋㅋ [4] 묘갤러 2021.05.11 131 3 아니 씨발 [6] MushLemon 2021.05.11 85 0 협력사 슬슬구해야할거같음 [4] flaw 2021.05.11 74 0 킹 진짜 병신임 모밀 2021.05.11 44 0 야누스는 설정상 동력원이 뭐임 [9] 레모네이드알파 2021.05.11 120 0 코스트별..최강자를...모아봤읍니다... [10] ㅇㅇ 2021.05.11 193 7 근데 대시랑 리타는 앞으로 스토리 더 못나오려나 [2] 마망쭈쭈조 2021.05.11 381 0 추천인 진짜 의미없는 시스템같음 ㅋㅋ [4] ㅇㅇ 2021.05.11 140 4 이 뉴비는 금방 뒤질거같았는데 [4] 토깡이 2021.05.11 142 1 건틀렛 300점 차이나는놈이 15점을 쳐빨아가네 [2] 코핀건설 2021.05.11 103 0 추천인 끝내고 4명이나 폐사함 [6] 모밀 2021.05.11 121 0 건틀렛 그냥 나유빈은 어떰? [6] ㅇㅇ 2021.05.11 129 0 미니스트라도 솔직히 공익급으로 비호감임 [4] 마망쭈쭈조 2021.05.11 329 -4 ✋질문 야누스 관련 질문 하나 함 [1] 레모네이드알파 2021.05.11 61 0 리타 천장 쳐서 뽑고 종신까지 해줬는데 ㅇㅇ 2021.05.11 43 0 카사에 지른돈이면 갤럭시 플립으로 바꾸고도 남았을텐데 [1] 라면먹기싫어요 2021.05.11 59 1 뭐지 신지아 종신 대사가 나오다 말아 [9] 월급도둑 2021.05.11 142 0 사장님! [5] 묘갤러 2021.05.11 105 6 근데 에델 가만보면 디자인 꽤 잘된듯 [4] 이터니티라바 2021.05.11 146 0 이번 미니스트라 끝나면 다음 각성 언제 나오지 [4] 이이이잉 2021.05.11 104 0 니거 목록 ㅇㅇ 2021.05.11 46 0 개선 확실히 카사가 신경 써주는 애들만 신경 써주긴함 [12] 엘빅이 2021.05.11 269 4 구인/구직 [마감] 10컨소 "크로넨워스극단"에서 한명 모집중!! [6] 물찾는원주민 2021.05.11 155 0 소전2 나오면 해볼까 [4] 미야 2021.05.11 99 0 구인/구직 늅 협력사 컨소 구함 [3] 야쓰파티 2021.05.11 92 0 한소림 치어리더 ㅇㄷ? [3] Oasis 2021.05.11 80 0 곧 있으면 뉴비 들박할 생각에 기분이 좋다 ㅋㅋㅋㅋ [4] 힘을숨김 2021.05.11 100 0 모더레이터 발매기원 37일차 ㅇㅇ 2021.05.11 55 0 핑팽 상향"해줘" [1] 천상의주사위 2021.05.11 75 0 에델 모노클에 대한 고찰 [9] 마망쭈쭈조 2021.05.11 2102 0 ✋질문 전당에서 하랍 특수기 먹힘? [2] 와진짜정말감사합니다 2021.05.11 138 0 성능이 좋으면 애정도 생김 [4] flaw 2021.05.11 99 0 패노까지 19분전 ㅋㅋㅋㅋ [2] 묘갤러 2021.05.11 90 0 카사챈 질문글에 항상 하나씩은 있는콘 [6] 세이파츠1 2021.05.11 103 1 모노클인지 뭔지보단 챌린지 3-20클이나 빨리하고싶네요 [3] 화선 2021.05.11 78 1 건틀렛 무지성 공익 [3] 토깡이 2021.05.11 108 1 왜 여름이벤은 복각 안 하지 [1] 학점대폭발 2021.05.11 97 0 건틀렛 각성만 올밴된 건틀릿 나왔으면 좋겠다 [5] 왈랄랄루 2021.05.11 104 0 espr 복각은 언제함? [3] 힐돌이 2021.05.11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5-11 07: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