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법카 뿌리는거 오히려 역효과 날거같음 발렌치아가 추천 2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102 작성일 2021-05-27 02:34:06 수정일 2021-05-27 02:34:33 https://arca.live/b/counterside/26979606 못받은 오픈침식체 대깨카들 분명히 있을텐데 갤이나 챈에서 시작한지 3달도 안된 애들이 법카받았다 난리치면 현타 개씨게올듯 ㅋㅋ뿌릴거면 다 주던가 하지 ㅋㅋ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기 짱깨겜은 일정렙이상이면줬다매 [5] HeyHo 2021.05.27 93 0 법카 주는것도 병신 같음 극한의가능충 2021.05.27 56 0 이젠 정말 공식굿즈 뿐이야 샤프심도둑 2021.05.27 44 0 법카저거 일반종이명함이면 인정함 이롭 2021.05.27 75 0 오 당첨됐네 [2] 잉딩 2021.05.27 101 -6 맨땅계 6일차 접음 [30] Adib 2021.05.27 1390 40 차라리 조건을 어렵게걸고 만족하면 다 주는걸로 하지 [2] 소나기나기 2021.05.27 89 1 스비는 당장 법카를 팔아라 westyoon 2021.05.27 55 0 수령확인 끝나고 2주내 배송이네 계란밥 2021.05.27 263 -2 법인카드 못 받은 사람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4] OrangeTree 2021.05.27 224 2 법카 됐다 이기북딱말좆호로섹스양봉출발 ㅋㅋ [24] ㅇㅇ 2021.05.27 1462 34 챌린저 3별 대체 어케함???? 루나틱세라프 2021.05.27 39 0 카카오뱅크 드가자 드가자 [6] 평생흑우 2021.05.27 98 4 근데 법카도 복각 아예 안 하진 않을듯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5.27 66 0 내가 [2] 베버 2021.05.27 59 2 암튼 받은게이들 축하하고 못받은 게이들 담번을 노리자 [6] 금지어다 2021.05.27 83 0 생각해보니까 킹받네 [3] 던붕이 2021.05.27 119 2 각성 1뽑 비틱 vs 법카비틱 antemp 2021.05.27 50 0 법카 추가로 더만들어 뿌려라 이롭 2021.05.27 42 0 법카 건공전형이 40%네 클린유저 2021.05.27 86 0 나도....나도...당첨 줘.... [2] 역시난 2021.05.27 58 0 와 일룡인 하루도 빠짐없이 8시간씩 하니까 이걸 주네 [8] 프룸 2021.05.27 207 13 페도살아 ㅇㅇ 2021.05.27 29 0 근데 법카 뿌리는거 오히려 역효과 날거같음 발렌치아가 2021.05.27 102 1 아이 씨발 진짜 법카는 존나 꼬운데 [6] 한우쟝 2021.05.27 97 0 나는 뭣 때문에 카사를 오픈부터 지금까지 한 것이지요 [2] 엘빅이 2021.05.27 76 0 라이노로 3-20 3별 가능하네 [1] ㅇㅇ (14.35) 2021.05.27 114 0 법카 디자인뿌려주면좋겠다 ㅇㅇ 2021.05.27 52 0 최악의 쓰래기께임 [2] 샤프심도둑 2021.05.27 93 0 이번건 많이 아쉽네 [9] 님얼굴비매너 2021.05.27 167 0 법카 하나도 안 부러운 이유 ㅋㅋ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5.27 118 0 다음 대선때 허경영 뽑아야겠다 [2] 발렌치아가 2021.05.27 100 1 근데 받고 쓰면 그것도 좀 부끄러울듯 [3] 역시난 2021.05.27 90 0 갑자기 또 뭔 법카 떡밥이여 [14] 던붕이 2021.05.27 226 0 나도 나도 당첨되고 싶었어.... 금지어다 2021.05.27 56 0 뭐여 법카 천명밖에 안돼? 계란밥 2021.05.27 70 0 1000쿼츠줄테니까 법카 달라고 소나기나기 2021.05.27 72 0 스튜비오비사이드는 법인카드를 뿌려라 ㅈㅈ 2021.05.27 54 0 한 5000개정도 뿌리지 이롭 2021.05.27 45 0 내가 스비 니들한테 해준게 얼만데 [1] 베버 2021.05.27 102 0 법카 받으러 시위하러 갈거다 [2] 한우쟝 2021.05.27 69 0 플라스틱쪼가리 [2] John13ull 2021.05.27 119 0 법인카드 비틱 1년차단좀 [3] 엘빅이 2021.05.27 139 -3 지갑에 싹하고 넣고 다니고싶었는데 오새린 2021.05.27 67 0 카사유저는 대략 1.5만~2만정도 된다고한다 토깡이 2021.05.27 80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5-27 0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