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같은 퀄리티 봄스킨 사고
스테이크 5일동안 쳐받고
재화 씹창내는거 버티고
그 지겹던 명함파밍 다하고
융핵 15x5도 웃으면서 정신승리하고
갈갈한계정 복귀해서 지르고
1125때 들어눕고
1주년때 갓겜충짓하고
0413도 성명문까지 써가면서 버텼는데
법카 삽니다
쿼츠 쿠폰 쓴것도 사요

병신같은 퀄리티 봄스킨 사고
스테이크 5일동안 쳐받고
재화 씹창내는거 버티고
그 지겹던 명함파밍 다하고
융핵 15x5도 웃으면서 정신승리하고
갈갈한계정 복귀해서 지르고
1125때 들어눕고
1주년때 갓겜충짓하고
0413도 성명문까지 써가면서 버텼는데
법카 삽니다
쿼츠 쿠폰 쓴것도 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