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신같은 퀄리티 봄스킨 사고

스테이크 5일동안 쳐받고

재화 씹창내는거 버티고

그 지겹던 명함파밍 다하고

융핵 15x5도 웃으면서 정신승리하고

갈갈한계정 복귀해서 지르고

1125때 들어눕고

1주년때 갓겜충짓하고

0413도 성명문까지 써가면서 버텼는데




법카 삽니다 

쿼츠 쿠폰 쓴것도 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