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도....나도...당첨 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7
작성일
댓글
[2]
극한의가능충
역시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법카 당첨된사람 손좀들어보셈
[8]
145
2
오 시발...
[18]
194
-3
법카가 다른 굿즈보다 꼬운 이유
[7]
128
0
저기 짱깨겜은 일정렙이상이면줬다매
[5]
93
0
법카 주는것도 병신 같음
56
0
이젠 정말 공식굿즈 뿐이야
44
0
법카저거 일반종이명함이면 인정함
75
0
오 당첨됐네
[2]
101
-6
맨땅계 6일차 접음
[30]
1390
40
차라리 조건을 어렵게걸고 만족하면 다 주는걸로 하지
[2]
89
1
스비는 당장 법카를 팔아라
55
0
수령확인 끝나고 2주내 배송이네
263
-2
법인카드 못 받은 사람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4]
224
2
법카 됐다 이기북딱말좆호로섹스양봉출발 ㅋㅋ
[24]
1462
34
챌린저 3별 대체 어케함????
39
0
카카오뱅크 드가자 드가자
[6]
98
4
근데 법카도 복각 아예 안 하진 않을듯
[4]
66
0
내가
[2]
59
2
암튼 받은게이들 축하하고 못받은 게이들 담번을 노리자
[6]
83
0
생각해보니까 킹받네
[3]
119
2
각성 1뽑 비틱 vs 법카비틱
50
0
법카 추가로 더만들어 뿌려라
42
0
법카 건공전형이 40%네
86
0
나도....나도...당첨 줘....
[2]
57
0
와 일룡인 하루도 빠짐없이 8시간씩 하니까 이걸 주네
[8]
206
13
페도살아
29
0
근데 법카 뿌리는거 오히려 역효과 날거같음
102
1
아이 씨발 진짜 법카는 존나 꼬운데
[6]
97
0
나는 뭣 때문에 카사를 오픈부터 지금까지 한 것이지요
[2]
76
0
라이노로 3-20 3별 가능하네
[1]
114
0
법카 디자인뿌려주면좋겠다
52
0
최악의 쓰래기께임
[2]
93
0
이번건 많이 아쉽네
[9]
167
0
법카 하나도 안 부러운 이유 ㅋㅋ
[3]
118
0
다음 대선때 허경영 뽑아야겠다
[2]
100
1
근데 받고 쓰면 그것도 좀 부끄러울듯
[3]
90
0
갑자기 또 뭔 법카 떡밥이여
[14]
226
0
나도 나도 당첨되고 싶었어....
56
0
뭐여 법카 천명밖에 안돼?
70
0
1000쿼츠줄테니까 법카 달라고
72
0
스튜비오비사이드는 법인카드를 뿌려라
54
0
한 5000개정도 뿌리지
45
0
내가 스비 니들한테 해준게 얼만데
[1]
102
0
법카 받으러 시위하러 갈거다
[2]
69
0
플라스틱쪼가리
[2]
1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