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할배도 못받았어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암튼 받은게이들 축하하고 못받은 게이들 담번을 노리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3
작성일
댓글
[6]
이롭
금지어다
ㅇㅇ (222.118)
삭제
수정
금지어다
님얼굴비매너
금지어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처음으로 꼬접수치 max
[1]
116
0
세상에 어떤 게임이 일회용 쿠폰을 플라스틱에 찍어서 한정으러 뿌림?
[2]
133
0
lp판보다 더 꼽다
[2]
105
0
그...가은단 자리 남슴네까?
[3]
86
1
법카 당첨 어디서보냐?
[4]
81
0
법카 당첨된사람 손좀들어보셈
[8]
146
2
오 시발...
[18]
195
-3
법카가 다른 굿즈보다 꼬운 이유
[7]
129
0
저기 짱깨겜은 일정렙이상이면줬다매
[5]
94
0
법카 주는것도 병신 같음
57
0
이젠 정말 공식굿즈 뿐이야
45
0
법카저거 일반종이명함이면 인정함
75
0
오 당첨됐네
[2]
102
-6
맨땅계 6일차 접음
[30]
1390
40
차라리 조건을 어렵게걸고 만족하면 다 주는걸로 하지
[2]
90
1
스비는 당장 법카를 팔아라
56
0
수령확인 끝나고 2주내 배송이네
264
-2
법인카드 못 받은 사람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4]
224
2
법카 됐다 이기북딱말좆호로섹스양봉출발 ㅋㅋ
[24]
1463
34
챌린저 3별 대체 어케함????
40
0
카카오뱅크 드가자 드가자
[6]
99
4
근데 법카도 복각 아예 안 하진 않을듯
[4]
66
0
내가
[2]
59
2
암튼 받은게이들 축하하고 못받은 게이들 담번을 노리자
[6]
83
0
생각해보니까 킹받네
[3]
119
2
각성 1뽑 비틱 vs 법카비틱
51
0
법카 추가로 더만들어 뿌려라
43
0
법카 건공전형이 40%네
87
0
나도....나도...당첨 줘....
[2]
58
0
와 일룡인 하루도 빠짐없이 8시간씩 하니까 이걸 주네
[8]
207
13
페도살아
30
0
근데 법카 뿌리는거 오히려 역효과 날거같음
103
1
아이 씨발 진짜 법카는 존나 꼬운데
[6]
98
0
나는 뭣 때문에 카사를 오픈부터 지금까지 한 것이지요
[2]
77
0
라이노로 3-20 3별 가능하네
[1]
114
0
법카 디자인뿌려주면좋겠다
52
0
최악의 쓰래기께임
[2]
93
0
이번건 많이 아쉽네
[9]
167
0
법카 하나도 안 부러운 이유 ㅋㅋ
[3]
118
0
다음 대선때 허경영 뽑아야겠다
[2]
100
1
근데 받고 쓰면 그것도 좀 부끄러울듯
[3]
90
0
갑자기 또 뭔 법카 떡밥이여
[14]
226
0
나도 나도 당첨되고 싶었어....
56
0
뭐여 법카 천명밖에 안돼?
71
0
1000쿼츠줄테니까 법카 달라고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