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고 각유나 + 대적자에

넘 갖고싶었던 아인츠바이 +@ 리세로 갈아탐!

각서윤이 더 만능캐고 좋다고 들었긴했는데 분탕이 + 각서윤 매물이 없드라.. 그건 좀 아쉬웟음

 원래는 리세 살 생각 없었는데 어제 양하림 스킨 과금 고민하다가 그냥 돈쓸거 리세에 월정액까지 싹다 하기로함

펜릴소대 각성권은 힐데골랐음

카운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