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시 경직,cc기,디버프 면역에 배리어는 해제불가, 패시브는 공격시->적에게 피해를 입힐때마다, 스탯도 소폭 상향
저정도는 해줘야 쓰지 저래도 솔직히 퀸 특수기 한방이면 기절이고 뭐고 그냥 2타라서 딜에 뒤질듯

상시 경직,cc기,디버프 면역에 배리어는 해제불가, 패시브는 공격시->적에게 피해를 입힐때마다, 스탯도 소폭 상향
저정도는 해줘야 쓰지 저래도 솔직히 퀸 특수기 한방이면 기절이고 뭐고 그냥 2타라서 딜에 뒤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