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킨은 한정판매가 더 잘 팔립니다 여러분 샤라링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1 작성일 2021-06-26 03:54:07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6172 한정판매 걸어놓으면 유저들이 언제 단종될지 몰라서 허겁지겁 구매하는데 상시판매로 돌려놓으면 그냥 꼴릴때만 사게 되서 덜 산다더라돈미새 개좆슨이 괜히 스킨 한정판매로만 파는게 아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로아노크 2021-06-26 03:54:26 *수정됨 ㄹㅇ 라오같은특이케이스말곤 다한정판매임; 나도1주년때 잔고애매한데도 탈탈털어서 다삿다고;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1-06-26 03:55:21 명빵도 이번에 겨우 스킨복각해서 입혀줌 ㅋㅋ 거의 반년 걸린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넥슨이 얼마나 관여하는 지가 궁금함 암왕제군 2021.06.26 93 0 팩트는 지갑여는 카붕이만 살아남을수 잇음 [2] 블루아카이브 2021.06.26 151 0 침식화 참기 Lv.9999 [37] 꿀때지 2021.06.26 1696 59 얘 누구임 [4] Chiii 2021.06.26 169 0 이게 다 카붕이들 결제 태도가 불량해서 그럼 [9] 베버 2021.06.26 194 0 생각해보니까 기존캐릭이 너무 잘뽑힘 [1] 게테라토스 2021.06.26 147 0 스킨 복각은 소드워커가 가장 만족스럽긴 하던데 [7] 샤라링 2021.06.26 200 5 토미 더 다이하드를 기억해줘 [3] 겔피알로 2021.06.26 186 7 구인/구직 와따시랑 프렌즈할 분 구함 [7] 스크류바 2021.06.26 158 0 스킨으로 깔거는 하나밖에 없지않나? [7] 소나기나기 2021.06.26 201 0 알렉스 버프 좀 빡세게 받았으면 좋겠어 [6] 마망쭈쭈조 2021.06.26 193 0 스킨이한정이 아니면 스킨은 나중에사야지하고 할인패키지를사겟지 로아노크 2021.06.26 101 0 주시영 스킨이 왜 구리냐고? [2] Chobo 2021.06.26 483 0 이제 코핀브원 이러면서 ㅈ사기다 소리나오고 게테라토스 2021.06.26 102 0 근데 스킨 새로 만드는게 신캐급 코스트라는거 ㅇㅇ 2021.06.26 152 0 ???:과금을... 안하신다구요? [7] 아이스링크샾 2021.06.26 226 1 도당췌 무슨 떡밥이야 헥토르 2021.06.26 101 0 챈에서 기억나는 주제 세개만 말해봄 [17] 앙그라마이뉴 2021.06.26 1381 28 스킨은 불만 없는데 스킨 복각은 불만임 독호메 2021.06.26 137 0 스킨관련해서 분탕 스킨은 당분간 기약이 없다는거임 ㅋㅋ [3] atti 2021.06.26 135 0 스킨 적자 논쟁 두 쪽 다 이해 가니까 싸울 필요 없음 [1] 에시온 2021.06.26 143 3 응애 각수연 회춘한 스킨이나 내줘 [1] 테토 2021.06.26 105 0 알렉스는 아무리 생각해도 평타를 단타로 바꾸면 미친년이 될거같음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6.26 140 0 스킨은 한정판매가 더 잘 팔립니다 여러분 [2] 샤라링 2021.06.26 132 1 7월엔 메박이들이 역으로 마녀사냥당하는거아니냐 [4] ㅇㅇ 2021.06.26 189 4 아니 유저수 정기적으로 날려먹는데 스킨이 이득을 보겠냐고 ㅋㅋㅋ [1] Dhehej 2021.06.26 251 5 건 접으니까 편안하노 [3] ㅇㅇ 2021.06.26 114 2 창작 "지수 씨. 이거 혹시 육익 쪽에서 주문한 건가요?" [34] 4G5G 2021.06.26 3641 71 건틀렛 알렉스 밴먹던 시절 그립다 [5] 안될꺼뭐있노 2021.06.26 169 0 개노 보니까 하나하나 시원한데 긁어주는거 같네 [3] 윾동6974 2021.06.26 168 0 스비작업량이면 다른게임 2배정도 들어간다고 보면됨 ㅇ반고닉ㅇ 2021.06.26 98 0 스킨은 불탈 이유가 없으니 '멈춰'! 2월유입 2021.06.26 119 0 뭐야 아직도 불타네 하랍픽업좀 2021.06.26 113 0 윗집은 스킨이 기본 BM이라는데.... [12] 도트닝겐 2021.06.26 304 0 하필 그 글은 념글도 안간거라 모를수 밖에 없음 [7] 요일 2021.06.26 267 10 근데 연타석 홈런할때 연타석이 [4] ㅇㅇ 2021.06.26 131 0 근데 스킨 복각좀 자주했으면 좋겠음 [1] 앙그라마이뉴 2021.06.26 116 0 사실 에델스킨 8준가 9주걸린거 존경했는데 [2] 베버 2021.06.26 174 1 다음주 되면 이터니움 할인버프 없겠지? 페소라붕카린이 2021.06.26 110 0 나도 연타석 홈런치는중 [3] 마에스트로 2021.06.26 153 6 ✋질문 알렉스 성능어떤가요? [20] ㅇㅇ 2021.06.26 248 0 공식 인터뷰에서는 징징댄적 없다가 맞지 않음? [10] ㅇㅇ 2021.06.26 1590 47 공식으로만 따지면 적자 언급한적 없긴함 [1] Danzka 2021.06.26 162 1 스킨에 대한 불만은 그것도있지 [3] ddalddal 2021.06.26 148 -4 스비 아트팀 노력 많이 하니까 [2] 겔피알로 2021.06.26 22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03: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