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매 걸어놓으면 유저들이 언제 단종될지 몰라서 허겁지겁 구매하는데 상시판매로 돌려놓으면 그냥 꼴릴때만 사게 되서 덜 산다더라


돈미새 개좆슨이 괜히 스킨 한정판매로만 파는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