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4월인가에 1인 시위가서 개인적으로 듣고온거라던데 그때 글 찾아보지 않은 이상 아무리 게임에 열정이 있어도 모르는 사람이 절대 다수일텐데 선동과 날조라기엔 좀 억울함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