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윗집은 스킨이 기본 BM이라는데.... 도트닝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304 작성일 2021-06-26 03:51:47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6067 우리도 스킨 상시판매하면안댈까????그럼 더팔릴거아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로아노크 2021-06-26 03:52:26 상시판매하면 나중에사야지 사야지하다가 겜접음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26 03:52:53 오히려 카사처럼 기다리다가 죽는게 더 많지싶은데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26 03:52:28 왜 팩트인지 궁금함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3:53:23 난 라오 굴러가는거보면 존나 신기하더라ㅋㅋㅋ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26 03:53:38 마싯는감자칩 2021-06-26 03:53:46 개인적으로 나도 상시면 안질렀을 스킨이 많음, 충동 구매도 있고, 컬렉션이 있는것도 아닌데 1/2개 남으면 구매하고 싶고 그럼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26 03:54:00 페도죽어 2021-06-26 03:53:48 복각판매 계속 하는거보면 상시보다 더 잘팔리나보지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26 03:54:12 페도죽어 2021-06-26 03:54:47 도트닝겐 2021-06-26 03:55:42 purple 2021-06-26 03:59:21 이때 아니면 복각까지 시간이 걸린다 이게 구매욕구를 자극시킨다는 내용이긴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렉스 버프 좀 빡세게 받았으면 좋겠어 [6] 마망쭈쭈조 2021.06.26 193 0 스킨이한정이 아니면 스킨은 나중에사야지하고 할인패키지를사겟지 로아노크 2021.06.26 102 0 주시영 스킨이 왜 구리냐고? [2] Chobo 2021.06.26 484 0 이제 코핀브원 이러면서 ㅈ사기다 소리나오고 게테라토스 2021.06.26 102 0 근데 스킨 새로 만드는게 신캐급 코스트라는거 ㅇㅇ 2021.06.26 152 0 ???:과금을... 안하신다구요? [7] 아이스링크샾 2021.06.26 226 1 도당췌 무슨 떡밥이야 헥토르 2021.06.26 102 0 챈에서 기억나는 주제 세개만 말해봄 [17] 앙그라마이뉴 2021.06.26 1381 28 스킨은 불만 없는데 스킨 복각은 불만임 독호메 2021.06.26 137 0 스킨관련해서 분탕 스킨은 당분간 기약이 없다는거임 ㅋㅋ [3] atti 2021.06.26 135 0 스킨 적자 논쟁 두 쪽 다 이해 가니까 싸울 필요 없음 [1] 에시온 2021.06.26 144 3 응애 각수연 회춘한 스킨이나 내줘 [1] 테토 2021.06.26 106 0 알렉스는 아무리 생각해도 평타를 단타로 바꾸면 미친년이 될거같음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6.26 140 0 스킨은 한정판매가 더 잘 팔립니다 여러분 [2] 샤라링 2021.06.26 132 1 7월엔 메박이들이 역으로 마녀사냥당하는거아니냐 [4] ㅇㅇ 2021.06.26 189 4 아니 유저수 정기적으로 날려먹는데 스킨이 이득을 보겠냐고 ㅋㅋㅋ [1] Dhehej 2021.06.26 251 5 건 접으니까 편안하노 [3] ㅇㅇ 2021.06.26 114 2 창작 "지수 씨. 이거 혹시 육익 쪽에서 주문한 건가요?" [34] 4G5G 2021.06.26 3642 71 건틀렛 알렉스 밴먹던 시절 그립다 [5] 안될꺼뭐있노 2021.06.26 170 0 개노 보니까 하나하나 시원한데 긁어주는거 같네 [3] 윾동6974 2021.06.26 169 0 스비작업량이면 다른게임 2배정도 들어간다고 보면됨 ㅇ반고닉ㅇ 2021.06.26 99 0 스킨은 불탈 이유가 없으니 '멈춰'! 2월유입 2021.06.26 119 0 뭐야 아직도 불타네 하랍픽업좀 2021.06.26 113 0 윗집은 스킨이 기본 BM이라는데.... [12] 도트닝겐 2021.06.26 304 0 하필 그 글은 념글도 안간거라 모를수 밖에 없음 [7] 요일 2021.06.26 267 10 근데 연타석 홈런할때 연타석이 [4] ㅇㅇ 2021.06.26 132 0 근데 스킨 복각좀 자주했으면 좋겠음 [1] 앙그라마이뉴 2021.06.26 117 0 사실 에델스킨 8준가 9주걸린거 존경했는데 [2] 베버 2021.06.26 175 1 다음주 되면 이터니움 할인버프 없겠지? 페소라붕카린이 2021.06.26 111 0 나도 연타석 홈런치는중 [3] 마에스트로 2021.06.26 154 6 ✋질문 알렉스 성능어떤가요? [20] ㅇㅇ 2021.06.26 249 0 공식 인터뷰에서는 징징댄적 없다가 맞지 않음? [10] ㅇㅇ 2021.06.26 1591 47 공식으로만 따지면 적자 언급한적 없긴함 [1] Danzka 2021.06.26 163 1 스킨에 대한 불만은 그것도있지 [3] ddalddal 2021.06.26 149 -4 스비 아트팀 노력 많이 하니까 [2] 겔피알로 2021.06.26 223 2 ???:우리 겜을 이렇게 인정해주는데 [5] 평생흑우 2021.06.26 173 1 앞으로 스킨 자체를 캐릭터로 출시하겟슴니다 블루아카이브 2021.06.26 175 0 진지하게 스킨 출시주기 줄이려면 [4] 샤라링 2021.06.26 167 1 념글 스비적자는 또 뭔말이여 로자리아허벅지에얼굴파묻고싶어 2021.06.26 123 0 전장 드랍율 좆박았네 씨발 [5] ㅇㅇ 2021.06.26 213 0 베로니카는 어느나라 사람임? [3] Oasis 2021.06.26 160 0 이거 ㅅ발 설마 금태가 쓴거냐 [10] 베남 2021.06.26 199 6 결국 결론은항상같네 치이치이 2021.06.26 144 0 카사스킨은 인정해야함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129 0 얘네들이 1주년이후로 분탕만 안쳤음 스킨으로 돈 많이 벌었겠지 [2] ㅇㅇ 2021.06.26 169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03: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