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 게임에도 당연한 얘기 아님;;?
인게임 다르지 안냐 라는 얘기 말고
딴 게임이라고 인게임 안바꿔주는 것도 아니고 일러 안 바꿔 주는 것도 아니고 보이스 유무는 카사도 똑같음
이펙트 잇는거 없는거 카사도 똑같고 컷신 유무는 아예 게임 차이고 카사에도 컷신 없는 스킨들 꽤 되지
카사가 그냥 캐릭터 하나에 드는 코스트가 많다 라고 얘기하는거면 몰라도
신캐 하나 뽑는 코스트가 들어요 는 딴 게임에도 적용되는 얘기고
결국 가챠가 비정상적으로 높은 수익을 내니까 스킨을 안 내는거잖음
그래서 스킨 내는게 서비스에 가깝다 라는 표현을 사용했는데
누가 보면 쿼츠로만 스킨 파는 줄 알겠음 스킨 가격 인상까지 때리면서 주화로 팔고 잇난데
결국 스킨이 적자인 이유는 유저수가 안 나와서 비정상적으로 돈을 뽑아먹는 가챠에 의존할 수 밖에 없단거고
걍 갑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