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보고 선동과 날조다 이러면서 편 가르지 말고
주제 흐름을 보면
스킨이 적자 난다고 했는데 (어디서 봄)
적자 난다는 정보에 근거를 못 찾아서
선동과 날조 이야기가 나온거고
이제 시위 때 금태가 이야기했다고 증언 나왔으니
걍 싸울 필요 없음
서로 아는 게 다르고 팩트가 엇갈려서 그런 거지
어디 보고 선동과 날조다 이러면서 편 가르지 말고
주제 흐름을 보면
스킨이 적자 난다고 했는데 (어디서 봄)
적자 난다는 정보에 근거를 못 찾아서
선동과 날조 이야기가 나온거고
이제 시위 때 금태가 이야기했다고 증언 나왔으니
걍 싸울 필요 없음
서로 아는 게 다르고 팩트가 엇갈려서 그런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