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보고 선동과 날조다 이러면서 편 가르지 말고


주제 흐름을 보면

스킨이 적자 난다고 했는데 (어디서 봄)

적자 난다는 정보에 근거를 못 찾아서

선동과 날조 이야기가 나온거고

이제 시위 때 금태가 이야기했다고 증언 나왔으니

걍 싸울 필요 없음


서로 아는 게 다르고 팩트가 엇갈려서 그런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