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로테이션제'로 바꾼다고 해놓고 레이싱~수영복 1차복각 이후로 로테이션 비는 기간 점점 늘어나더니
최근 들어서는 아예 스킨 복각이 이벤트라도 되는 것 마냥 패노나 대규모업뎃 홍보물에서 대서특필 하는게 좀 괘씸하거든요
분명 '로테이션제'로 바꾼다고 해놓고 레이싱~수영복 1차복각 이후로 로테이션 비는 기간 점점 늘어나더니
최근 들어서는 아예 스킨 복각이 이벤트라도 되는 것 마냥 패노나 대규모업뎃 홍보물에서 대서특필 하는게 좀 괘씸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