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에델스킨 8준가 9주걸린거 존경했는데 베버 추천 2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74 작성일 2021-06-26 03:50:41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6016 이볼브원 보고나니깐 에델스킨도 그 시간 온전히 다쓴거 아닌거같았음스케치하고 4주 놀다 다시 시작한거 아닐까 추천! 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 페소라붕카린이 2021-06-26 03:52:11 블루아카이브 2021-06-26 03:53:0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스킨 새로 만드는게 신캐급 코스트라는거 ㅇㅇ 2021.06.26 152 0 ???:과금을... 안하신다구요? [7] 아이스링크샾 2021.06.26 226 1 도당췌 무슨 떡밥이야 헥토르 2021.06.26 102 0 챈에서 기억나는 주제 세개만 말해봄 [17] 앙그라마이뉴 2021.06.26 1381 28 스킨은 불만 없는데 스킨 복각은 불만임 독호메 2021.06.26 137 0 스킨관련해서 분탕 스킨은 당분간 기약이 없다는거임 ㅋㅋ [3] atti 2021.06.26 135 0 스킨 적자 논쟁 두 쪽 다 이해 가니까 싸울 필요 없음 [1] 에시온 2021.06.26 144 3 응애 각수연 회춘한 스킨이나 내줘 [1] 테토 2021.06.26 106 0 알렉스는 아무리 생각해도 평타를 단타로 바꾸면 미친년이 될거같음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6.26 140 0 스킨은 한정판매가 더 잘 팔립니다 여러분 [2] 샤라링 2021.06.26 132 1 7월엔 메박이들이 역으로 마녀사냥당하는거아니냐 [4] ㅇㅇ 2021.06.26 189 4 아니 유저수 정기적으로 날려먹는데 스킨이 이득을 보겠냐고 ㅋㅋㅋ [1] Dhehej 2021.06.26 251 5 건 접으니까 편안하노 [3] ㅇㅇ 2021.06.26 114 2 창작 "지수 씨. 이거 혹시 육익 쪽에서 주문한 건가요?" [34] 4G5G 2021.06.26 3642 71 건틀렛 알렉스 밴먹던 시절 그립다 [5] 안될꺼뭐있노 2021.06.26 170 0 개노 보니까 하나하나 시원한데 긁어주는거 같네 [3] 윾동6974 2021.06.26 169 0 스비작업량이면 다른게임 2배정도 들어간다고 보면됨 ㅇ반고닉ㅇ 2021.06.26 99 0 스킨은 불탈 이유가 없으니 '멈춰'! 2월유입 2021.06.26 119 0 뭐야 아직도 불타네 하랍픽업좀 2021.06.26 113 0 윗집은 스킨이 기본 BM이라는데.... [12] 도트닝겐 2021.06.26 304 0 하필 그 글은 념글도 안간거라 모를수 밖에 없음 [7] 요일 2021.06.26 267 10 근데 연타석 홈런할때 연타석이 [4] ㅇㅇ 2021.06.26 132 0 근데 스킨 복각좀 자주했으면 좋겠음 [1] 앙그라마이뉴 2021.06.26 117 0 사실 에델스킨 8준가 9주걸린거 존경했는데 [2] 베버 2021.06.26 174 1 다음주 되면 이터니움 할인버프 없겠지? 페소라붕카린이 2021.06.26 111 0 나도 연타석 홈런치는중 [3] 마에스트로 2021.06.26 154 6 ✋질문 알렉스 성능어떤가요? [20] ㅇㅇ 2021.06.26 249 0 공식 인터뷰에서는 징징댄적 없다가 맞지 않음? [10] ㅇㅇ 2021.06.26 1591 47 공식으로만 따지면 적자 언급한적 없긴함 [1] Danzka 2021.06.26 163 1 스킨에 대한 불만은 그것도있지 [3] ddalddal 2021.06.26 149 -4 스비 아트팀 노력 많이 하니까 [2] 겔피알로 2021.06.26 223 2 ???:우리 겜을 이렇게 인정해주는데 [5] 평생흑우 2021.06.26 173 1 앞으로 스킨 자체를 캐릭터로 출시하겟슴니다 블루아카이브 2021.06.26 175 0 진지하게 스킨 출시주기 줄이려면 [4] 샤라링 2021.06.26 167 1 념글 스비적자는 또 뭔말이여 로자리아허벅지에얼굴파묻고싶어 2021.06.26 123 0 전장 드랍율 좆박았네 씨발 [5] ㅇㅇ 2021.06.26 213 0 베로니카는 어느나라 사람임? [3] Oasis 2021.06.26 160 0 이거 ㅅ발 설마 금태가 쓴거냐 [10] 베남 2021.06.26 199 6 결국 결론은항상같네 치이치이 2021.06.26 144 0 카사스킨은 인정해야함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129 0 얘네들이 1주년이후로 분탕만 안쳤음 스킨으로 돈 많이 벌었겠지 [2] ㅇㅇ 2021.06.26 168 3 근데 확실히 카사챈놈들 머리가 좀 모자른거같긴해ㅋㅋ [6] 킨케두 2021.06.26 218 9 건틀렛 밀리아한테 처맞아보니까 정신 번쩍 들음 [2] 에시온 2021.06.26 330 1 ??? : 스킨을 찍어내는게 적자였군요. [1] 샤라링 2021.06.26 196 1 스킨적자떡밥은 뭐야 ㅇㅇ 2021.06.26 14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6 0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