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인터뷰 : 신캐 만큼 손 많이 가지만 좋아해주셔서 계속 만들겠다 (O)

비공식 자리 구두언급 : 사실 스킨 만들어 팔면 적자다 (O)


그냥 이런 상황인거 같은데

스킨 팔면 적자다 우리 힘들다 빨리 사달라 징징 이렇게 장작이 되버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