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알렉스 성능어떤가요?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48 작성일 2021-06-26 03:49:06 https://arca.live/b/counterside/28875958 나무위키보면 안좋다는거같긴한데 실제로도 아얘못쓸정도인가요...?너무...이뻐서..어떻게든써보고싶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꿀때지 2021-06-26 03:49:37 아예못쓸정돈 아니지만 pvp같은곳에서 매타픽으로 활약하긴 힘든정도 펼쳐보기▼ 도트닝겐 2021-06-26 03:49:40 그....3코스커는....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6-26 03:49:52 ㄴㄴ 그건 아님 원래 3코스커 원탑이었고 그냥 다른애들 버프받고 올라가니까 그런거임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6-26 03:50:53 pvp는 그냥 메타에서 밀려서 못쓰는거고 pve는 챌린지 말고는 ㄹㅇ 어디서는 쓸 수 있음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26 03:49:52 인플레에서 좀 뒤쳐지긴 했는데 딱히 너프를 먹은 건 아니라 pve에선 잘 써먹음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6-26 03:51:11 웨 내 댓글이 거기 달렷답니까?????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26 03:51:47 ㅎㅈ 2021-06-26 03:50:00 쓰면씀 개사기픽이 아닐뿐 펼쳐보기▼ 꿀때지 2021-06-26 03:50:01 pve 같은 곳에선 잘쓸수잇고 오히려 버프해제때문에라도 키워놓으면 좋아요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3:50:04 PVP는 고인이고 PVE도 그닥이긴한데 쓸순있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1-06-26 03:50:06 2021-05-19 ■ 기초 핵심 팁-------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0341 ■ 자주하는 질문10 --- https://arca.live/b/counterside/20306886 ■ 추천 캐릭 (뉴비용) -- https://arca.live/b/counterside/25378349 ■ 뉴비인데 이터 어따써요 -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7366 ■ 과금 ------------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2340 ■ 상점 ------------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3126 ■ 사원 ( R / N ) ----- https://arca.live/b/counterside/26046982 ■ 편성 (기초, 중급) --- https://arca.live/b/counterside/26505993 ■ 함선 ------------ https://arca.live/b/counterside/24558061 ■ 지부 ------------ https://arca.live/b/counterside/25431069 ■ 장비 ------------ https://arca.live/b/counterside/25632803 ■ 장비 ( 종결 ) ------ https://arca.live/b/counterside/26091140 ■ 컨소시엄 협력전 ---- https://arca.live/b/counterside/24617789 펼쳐보기▼ 꿀때지 2021-06-26 03:50:14 저히 여기서 추천캐릭 한번 보까요??? 펼쳐보기▼ Rmlrml 2021-06-26 03:50:08 pvp에서 쓰기 힘들다는거지 pve는 쓸만해용 펼쳐보기▼ 같이나쁜짓하자 2021-06-26 03:50:13 크리스피크림 2021-06-26 03:50:15 아무 패치도 못받아서 다른 경쟁자들 죄다 상향받고 승천해버려서 혼자 구린 캐릭터됨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06-26 03:50:16 인플레 때문에 퇴물이된거지 성능이 떨어진적없다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3:50:38 솔직히 구림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3:50:57 딱 쓸만하다는정도 딴거 키울거 아예 없으면 키우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1-06-26 03:52:55 피븝 용도 말하는거면 걍 씹퇴물이 ㄹㅇ 즐겜 아니면 창고에 박아놓고 펼쳐보기▼ 쥐랭이 2021-06-26 03:51:36 쓸만한데 우선순위는 떨어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챈에서 기억나는 주제 세개만 말해봄 [17] 앙그라마이뉴 2021.06.26 1381 28 스킨은 불만 없는데 스킨 복각은 불만임 독호메 2021.06.26 137 0 스킨관련해서 분탕 스킨은 당분간 기약이 없다는거임 ㅋㅋ [3] atti 2021.06.26 135 0 스킨 적자 논쟁 두 쪽 다 이해 가니까 싸울 필요 없음 [1] 에시온 2021.06.26 143 3 응애 각수연 회춘한 스킨이나 내줘 [1] 테토 2021.06.26 106 0 알렉스는 아무리 생각해도 평타를 단타로 바꾸면 미친년이 될거같음 [3] 클로저스하다옴 2021.06.26 140 0 스킨은 한정판매가 더 잘 팔립니다 여러분 [2] 샤라링 2021.06.26 132 1 7월엔 메박이들이 역으로 마녀사냥당하는거아니냐 [4] ㅇㅇ 2021.06.26 189 4 아니 유저수 정기적으로 날려먹는데 스킨이 이득을 보겠냐고 ㅋㅋㅋ [1] Dhehej 2021.06.26 251 5 건 접으니까 편안하노 [3] ㅇㅇ 2021.06.26 114 2 창작 "지수 씨. 이거 혹시 육익 쪽에서 주문한 건가요?" [34] 4G5G 2021.06.26 3642 71 건틀렛 알렉스 밴먹던 시절 그립다 [5] 안될꺼뭐있노 2021.06.26 170 0 개노 보니까 하나하나 시원한데 긁어주는거 같네 [3] 윾동6974 2021.06.26 168 0 스비작업량이면 다른게임 2배정도 들어간다고 보면됨 ㅇ반고닉ㅇ 2021.06.26 98 0 스킨은 불탈 이유가 없으니 '멈춰'! 2월유입 2021.06.26 119 0 뭐야 아직도 불타네 하랍픽업좀 2021.06.26 113 0 윗집은 스킨이 기본 BM이라는데.... [12] 도트닝겐 2021.06.26 304 0 하필 그 글은 념글도 안간거라 모를수 밖에 없음 [7] 요일 2021.06.26 267 10 근데 연타석 홈런할때 연타석이 [4] ㅇㅇ 2021.06.26 131 0 근데 스킨 복각좀 자주했으면 좋겠음 [1] 앙그라마이뉴 2021.06.26 116 0 사실 에델스킨 8준가 9주걸린거 존경했는데 [2] 베버 2021.06.26 174 1 다음주 되면 이터니움 할인버프 없겠지? 페소라붕카린이 2021.06.26 110 0 나도 연타석 홈런치는중 [3] 마에스트로 2021.06.26 153 6 ✋질문 알렉스 성능어떤가요? [20] ㅇㅇ 2021.06.26 248 0 공식 인터뷰에서는 징징댄적 없다가 맞지 않음? [10] ㅇㅇ 2021.06.26 1591 47 공식으로만 따지면 적자 언급한적 없긴함 [1] Danzka 2021.06.26 162 1 스킨에 대한 불만은 그것도있지 [3] ddalddal 2021.06.26 148 -4 스비 아트팀 노력 많이 하니까 [2] 겔피알로 2021.06.26 223 2 ???:우리 겜을 이렇게 인정해주는데 [5] 평생흑우 2021.06.26 173 1 앞으로 스킨 자체를 캐릭터로 출시하겟슴니다 블루아카이브 2021.06.26 175 0 진지하게 스킨 출시주기 줄이려면 [4] 샤라링 2021.06.26 167 1 념글 스비적자는 또 뭔말이여 로자리아허벅지에얼굴파묻고싶어 2021.06.26 123 0 전장 드랍율 좆박았네 씨발 [5] ㅇㅇ 2021.06.26 212 0 베로니카는 어느나라 사람임? [3] Oasis 2021.06.26 160 0 이거 ㅅ발 설마 금태가 쓴거냐 [10] 베남 2021.06.26 198 6 결국 결론은항상같네 치이치이 2021.06.26 143 0 카사스킨은 인정해야함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6.26 128 0 얘네들이 1주년이후로 분탕만 안쳤음 스킨으로 돈 많이 벌었겠지 [2] ㅇㅇ 2021.06.26 168 3 근데 확실히 카사챈놈들 머리가 좀 모자른거같긴해ㅋㅋ [6] 킨케두 2021.06.26 217 9 건틀렛 밀리아한테 처맞아보니까 정신 번쩍 들음 [2] 에시온 2021.06.26 329 1 ??? : 스킨을 찍어내는게 적자였군요. [1] 샤라링 2021.06.26 195 1 스킨적자떡밥은 뭐야 ㅇㅇ 2021.06.26 145 -1 스킨이 적자라는게 진짜 인건비도 안나온다는건가? [4] 베버 2021.06.26 180 0 솔직히 발렌타인때 스킨과 패키지 파는거보고 씹 미친겜이다 했음 [2] 크로스로드 2021.06.26 141 0 딴건 몰라도 카사 스킨으로는 불만 딱 하나 있음 [2] 마망쭈쭈조 2021.06.26 171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6 03: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