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최고의가수입니다조장혁씨의노래를들으면항상울컥합니다조장혁님사랑합니다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조장혁...사랑한...후에...좋읍니다...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6
작성일
댓글
[6]
도트닝겐
자식사랑
블루아카이브
자식사랑
냉동삼겹최창식
자식사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겜 분탕질 따위는 느금태 사단의 분탕질에 안됨
[5]
142
2
소신발언) 커뮤니티 아예 안하는 유저도 있어
[12]
1200
43
왜 잘못 배치했을 때만 일 잘하지
[1]
78
0
챈바하고 진정하고싶은데
[3]
151
0
킹 상향 먹으면 개쎄질듯 ㄷㄷ
[1]
112
0
솔직히 오늘 잠수함만 아니였어도 여론 괜찮았을듯
[2]
131
2
종신계약 두번 하는 캐들은 뭐 있어야 하는 거 아님?
[1]
148
0
스비새끼들 소통 잘한다고 한번만 더 말 꺼내봐라
[2]
105
8
메카고수있냐?
[4]
108
0
그거 아십니까
[2]
176
-4
근데 ㄹㅇ 왜 입을 안열지?
[5]
150
0
보통 이럴때 여름 필살기 수영복이라도 써야하는데
[1]
108
0
스비갤 레전드 사건은 파딱 ntr이잖어
[18]
1425
40
너네 이벤트챌 쿠폰 모으는중임?
[7]
153
0
내가 이겼다... 내가 이겼스...!
[10]
1003
21
500일기념,무료뽑150,콜라보인데 매출98위네
[4]
202
0
이게 겜이냐
[7]
173
4
매카노 하니까 좋네
[6]
165
3
하루에 줄수있는 비추를 제한하면 분탕 잡을수있지않나?
[4]
123
-2
카사 대체 게임 = 명일방주
[10]
218
2
갑자기 궁금한건데 중국엔 토르 못 씀?
[5]
169
0
credits 20% 핫타임 떴다
[3]
185
8
이번엔 누구냐
[3]
160
0
조장혁...사랑한...후에...좋읍니다...
[6]
186
3
그냥 공산당에 찌를필요 없어
[5]
215
1
스비갤 자유로운 디시선언은 지금생각해도 웃김
[3]
217
0
오른손으로 스크롤 내리다보면
[6]
233
-16
나도 드디어 시발!!
[2]
110
4
힘들면 나처럼 챈 구독 끊으셈
[4]
183
8
창작물에 비추가 쌓이는 것보다도 두려운건
139
4
근데 공산당에는 어케찌름??
156
3
겜 망할건 하지마
[9]
237
8
비추쌓이는거 보고 창작 안하기로 함
[6]
283
-19
5챕에서 델타세븐 씹간지나게 나오는거도 다 짤리겠노
110
1
카운터사이드는 안전합니다!
[1]
116
1
뭔가 의욕이 좀 팍 떨어지긴 하네
[4]
188
4
카사 접은지 6시간 째
[4]
133
-1
너네 이거 알고 있었어???
[8]
195
0
창착물에 비추 줄 수도 있지
[2]
143
7
구인/구직
컨소원 구해요
[7]
165
1
진짜 개같은게임운영인데 시발
[4]
153
2
전략전 방어소대 꼭 8명 해야되서 아쉬운점 있음
[2]
99
0
잘은 몰?루? 겠지만
125
-3
에이미 2호기 있으면 선택권 2장 받을 수 있으려나
[2]
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