챈 아니면 포럼 (+찻집) 이런식으로 구별하는게 있는거같은데 사실 커뮤니티 아예 안하고 게임 하는 사람도 은근히 있음. 나도 오픈 초기엔 커뮤니티 아예 안하고 혼자서만 게임했거든.
카사에서 만났는데 챈럼 아니라고 바로 포럼이라고 섣불리 찍어버리고 욕박다가 실수할 수도 있을것같으니 다들 타유저를 다룰때 조금은 조심했으면 좋겠어
커뮤 안하는 사람은 그냥 저 컨소 좋아보이네하면서 신청했는데 챈에 없는 유저라고 바로 포럼이라 추측되어 욕먹으면 솔직히 얼마나 당황스럽겠니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 끄적거려봤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