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하는 겜은 적어도 입 싹닫고 캐릭 잠수함 너프 했다가 아 걸렸노 까비아깝숑 ㅋㅋ 하진 않았음

오픈때 하다가 레이드버그로 1년 정지먹고 여름에 카솝해서 다시 일년째 하는데 얘네가 패는건 아직도 적응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