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꿍쳐놓은 장비 풀었지
중첩이나 스킵 같은 편의성 개선도했지
건 랭킹 사람 없어진건 아쉽긴 해도
건포 선택사항으로 쉽게 뽑을수 있게 만들었지
분명히 욕 안쳐먹을수 있었을텐데 굳이 욕 쳐먹으려고 작정한거 아닌가 싶은 수준

꿍쳐놓은 장비 풀었지
중첩이나 스킵 같은 편의성 개선도했지
건 랭킹 사람 없어진건 아쉽긴 해도
건포 선택사항으로 쉽게 뽑을수 있게 만들었지
분명히 욕 안쳐먹을수 있었을텐데 굳이 욕 쳐먹으려고 작정한거 아닌가 싶은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