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하면서 진짜 마음에 들면 회사 잘 되서 이런 게임 더 만들어달라고 필요없는것도 다 사주는 성격이고
인디게임 살때도 아트북이나 사운드트랙도 사주는 성격이라
카사도 굳이 필요없는 함대패키지나 관상용 스킨까지 사주면서 잘됐으면 했는데
이번엔 좀 많이 실망스럽네
그냥 다마고치마냥 해야겠다

게임 하면서 진짜 마음에 들면 회사 잘 되서 이런 게임 더 만들어달라고 필요없는것도 다 사주는 성격이고
인디게임 살때도 아트북이나 사운드트랙도 사주는 성격이라
카사도 굳이 필요없는 함대패키지나 관상용 스킨까지 사주면서 잘됐으면 했는데
이번엔 좀 많이 실망스럽네
그냥 다마고치마냥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