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스토리 뽕 차서 


화나도 그걸로 식혔는데


이건 뭐 사막에 물한병 주고 덩그라니 던져놓고


1달 버티란거잖아


주기적으로 부는 모래폭풍은 덤이고


돌겠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