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짤 설명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0
작성일
댓글
[5]
비빅비
묨뮴몀
카붐
냉동삼겹최창식
도라에몽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골드에서 12연승중ㄷㄷㄷㄷㄷㄷㄷㄷ
[4]
128
3
진짜 구라 아니고 킹 살짝만 상향해도 존나 쎄질거 같긴함
[7]
168
0
좆됬다
[2]
88
0
1주년 때 글 싸지르던거 개웃기네ㅋㅋㅋㅋ
[16]
1361
54
중국과의 차별점 소통이라는게
[1]
143
2
✋질문
500일 Q&A 언제함?
[4]
221
0
중국겜과의 차별 요소가 소통이니까
[1]
225
2
요새 겜 출첵만 하고있어서 상황 몰랐는데 심각하네;
[2]
128
2
스비갤 추억 123
[7]
178
2
(권한 없음)
1주년이 먼데 십닥새기들아
[2]
124
0
이번 여름 스킨 더 추가됨?
[2]
94
0
입꾹닫한거 ㄹㅇ실망이네
[1]
117
1
지금 그냥 똥맛 보려고 얜싱 란체스터 키우고잇는데
[8]
173
0
폭풍전야까지 일주일 남았네
123
0
스토리 뽕이 없으니 더 힘들어
90
0
나 예전에 간나쓰선 본방으로 봤다
73
0
전주딱이 존나 똑똑한새끼임
[10]
226
5
걍 다마고치마냥 과금 안하고 키워야겠다
166
-1
이 콘 제목 잘 못 읽어서
[3]
144
0
난 1주년때가 아직도 달콤한 꿈 같음
[20]
1497
43
원래 이벤4주라서 존나 의미 없이 기네 했는데
[1]
207
0
3일만에 온건데 이거 맞음??
[7]
138
0
이짤 설명좀
[5]
170
1
걍 스비에서 내부폭로나왔음좋겠다
[2]
89
-1
타겜 분탕질 따위는 느금태 사단의 분탕질에 안됨
[5]
142
2
소신발언) 커뮤니티 아예 안하는 유저도 있어
[12]
1200
43
왜 잘못 배치했을 때만 일 잘하지
[1]
78
0
챈바하고 진정하고싶은데
[3]
151
0
킹 상향 먹으면 개쎄질듯 ㄷㄷ
[1]
112
0
솔직히 오늘 잠수함만 아니였어도 여론 괜찮았을듯
[2]
131
2
종신계약 두번 하는 캐들은 뭐 있어야 하는 거 아님?
[1]
148
0
스비새끼들 소통 잘한다고 한번만 더 말 꺼내봐라
[2]
105
8
메카고수있냐?
[4]
108
0
그거 아십니까
[2]
176
-4
근데 ㄹㅇ 왜 입을 안열지?
[5]
150
0
보통 이럴때 여름 필살기 수영복이라도 써야하는데
[1]
108
0
스비갤 레전드 사건은 파딱 ntr이잖어
[18]
1425
40
너네 이벤트챌 쿠폰 모으는중임?
[7]
153
0
내가 이겼다... 내가 이겼스...!
[10]
1003
21
500일기념,무료뽑150,콜라보인데 매출98위네
[4]
202
0
이게 겜이냐
[7]
173
4
매카노 하니까 좋네
[6]
165
3
하루에 줄수있는 비추를 제한하면 분탕 잡을수있지않나?
[4]
123
-2
카사 대체 게임 = 명일방주
[10]
21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