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갤 당시에 카사짤 그려주는 짤쟁이 한명이 파딱이 됐음. 직장인인데 나름 열심히 일했던 카붕이로 기억하는데 어쩌다가 주딱하고 그 파딱이 존나 키배를 벌이게 됨. 내 기억이 맞다면 파딱은 난 열심히 일하는데 주딱 뭐하냐 뭐 어쩌구 그런거였는데 하필 그 키배에서 주딱이 너무 쿨찐처럼 구는 바람에 주딱 신뢰도는 떡락해서 바로 사퇴해라 목소리 나오고, 결국 주딱이 그 파딱한테 주딱 넘기고 런했음. 새로운 주딱은 자기 하기 싫다고 예전에 하야했었던 전 주딱에게 주딱 다시 넘겼고. 여기까지면 그냥 완장 싸움인데 그 짤쟁이가 카사만 그리는건 아니고 라오짤도 그리던 카붕이였음. 라오갤에서 그거보고 오 한건지 짤쟁이 런한 시점에서 바로 라오갤 파딱 권유 받고 그대로 라오갤 파딱이 되어버린... 그렇게 스비갤은 유능한 파딱도 잃고 주딱도 잃고 짤쟁이도 잃었는데 라오갤은 새로운 파딱에 이제 라오짤만 그리는 짤쟁이까지 말 그대로 어부지리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