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하다면 K교복으로



지금 스킨 제작 실력도 많이 늘어서 저 때랑은 퀄 자체가 틀릴텐데


원래 교복은 때 안가리고 언제든지 먹히는 테마라

엄청 자주 나오는데 카사는 저 때 이후로 하나도 없음


옛날에 망했던게 트라우마라도 된거 같은데

ㄹㅇ 다시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