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달전에 셋바 350개얘기하면 어케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3 작성일 2021-07-21 09:24:49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9294 호감고닉 낙인찍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푸별 2021-07-21 09:25:48 채문게가서 얘기하세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이볼브원 걍 좆밥인거 아님? [4] MBT 2021.07.21 117 1 셋바로 퉁치는거 진짜 별로다 [3] gkdhkdhk 2021.07.21 1091 45 셋바40개가 990주화, 역대급 패키지인데 350개면 [2] 하랍픽업좀 2021.07.21 136 0 나와 임마~~ [2] 스텔라유니벨 2021.07.21 70 1 사람을 찾습니다.. 1시간째 기다리고 있어요 [3] trin 2021.07.21 98 0 하긴 겜이란게 터지고 민심 수습하고 그런거 아니겠어? [4] 베버 2021.07.21 80 3 ??? : 만족해 ? [4] 눈물요정 2021.07.21 113 9 드디어 솔져장비도 종결냇다 카사하는병신 2021.07.21 70 0 지금 제일 중요한거 [1] 비비 2021.07.21 68 2 아니 셋바 350개를 준다고???? [16] 플라스틱러브 2021.07.21 1038 36 광고 박고 왔음 [2] Ozymandias 2021.07.21 90 7 개노 떳네? [13] purple 2021.07.21 134 4 호불호 안갈리는 밥상 [3] Dhehej 2021.07.21 99 6 8월에 금태영상볼수있는게 기쁨 [3] RH 2021.07.21 77 0 ✋질문 이제 쓰알스알 뭐부터 키울까?? [13] 이히힝 2021.07.21 133 0 메카닉 장갑 존나 부족현상 해결좀 [1] Koreanbural 2021.07.21 65 0 다시는 커피포트를 무시하지말라 [1] 오새린 2021.07.21 44 0 기왕패치할거 이번기회에 전장슬롯을따로빼지 [2] 로아노크 2021.07.21 46 0 반박불가 카사 평점에서 5점버튼 빼버린 이유 [5] Nanoha 2021.07.21 115 3 아니 뭐야 ㅋㅋㅋㅋㅋ 합성이 아니네? 촤드 2021.07.21 77 2 오랜만에 지갑 열어보네 [12] lllBoomerlll 2021.07.21 817 41 튜바질 레전드 [6] 클러스트 2021.07.21 97 0 1.5주년 금태상연 제로투 기대하면 개추좀 [1] ㅇㅇ 2021.07.21 49 0 한달전에 셋바 350개얘기하면 어케됨? [1] ㅇㅇ 2021.07.21 73 0 비틱한번 가능하겠습니까? [1] 금지어다 2021.07.21 66 -6 49층이거 못깨는거 스팩부족임? [5] ㅇㅇ 2021.07.21 168 0 방금 49층 깻는데 50층은 에필로그버그 고치면 해야겠지? 보르챠 2021.07.21 68 0 셋바 광고 할거면 빛상연 짤이랑 합성해서 해봐 Mitsuri 2021.07.21 76 0 셋바 출석짤 챈럼이 장난으로 만든줄 알았는데 시발ㅋㅋ [1] 쌉뉴비 2021.07.21 92 6 광고 걸건데 어케 함 [8] 비질란테 2021.07.21 93 0 근데 최대레벨그냥 올려주지않을까 [7] 4nk 2021.07.21 105 0 금태링 다 좋은데 한달만 채용 좀 쉬게 해줘.. [2] 267720 2021.07.21 66 0 치.치직.. 7/27에서 왔.다.. 이볼브.원.. 역대급 밸붕.. 도망.쳐.. [6] 하랍픽업좀 2021.07.21 1151 37 셋바...350? 모우린호 2021.07.21 66 1 개선 근데 ㄹㅇ 교복 스킨은 재도전 좀 했으면 좋겠음 [1] 엘빅이 2021.07.21 719 1 협력전 ㄹㅇ 빡세네 ssungya 2021.07.21 49 0 개노에서 맘에 들었던 점 [2] 아저씨 2021.07.21 87 3 1.5주년 기대중 [2] 야타 2021.07.21 64 0 (권한 없음) 리그전 눈팅하고잇다는거보니까 ㅇㅇ 2021.07.21 55 0 하와와 플레를 찍은 거시에요 ㅁㅇㅁㅇ 2021.07.21 55 2 튜바 4천개 많은거 같지? [6] MBT 2021.07.21 120 0 계수까게되면 신규캐 밸런싱힘들어서그런걸까 ㅇㅇ 2021.07.21 36 0 셋바를 350개나 뿌린다고? [4] 뚜띠뚜따띠 2021.07.21 107 0 1.5주년이 몇일인가요? [1] 아모우카나데 2021.07.21 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1 09: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