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치직.. 7/27에서 왔.다.. 이볼브.원.. 역대급 밸붕.. 도망.쳐.. 하랍픽업좀 추천 38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151 작성일 2021-07-21 09:23:15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9196 아군 메카닉 유닛 랜덤 2종류 흡수 후 출격시보스 와 함선 제외 모든 적 즉사...카운터사이드의 엑조디아 드디어 출시..도망쳐..라.. 이제 여긴 아무도 존재하지 않아... 추천! 38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Ozymandias 2021-07-21 09:23:55 응 더 좋아~ 펼쳐보기▼ djdojo 2021-07-21 09:24:02 ㅇㅇ 2021-07-21 09:24:17 UUW 2021-07-21 09:26:03 그래봤자 스피라 베로니카한테 털리는 www 펼쳐보기▼ gidden 2021-07-21 09:39:53 억 엑조디아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1-07-21 09:48:42 군침이 싹 도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셋바 350개를 준다고???? [16] 플라스틱러브 2021.07.21 1039 36 광고 박고 왔음 [2] Ozymandias 2021.07.21 90 7 개노 떳네? [13] purple 2021.07.21 134 4 호불호 안갈리는 밥상 [3] Dhehej 2021.07.21 100 6 8월에 금태영상볼수있는게 기쁨 [3] RH 2021.07.21 77 0 ✋질문 이제 쓰알스알 뭐부터 키울까?? [13] 이히힝 2021.07.21 133 0 메카닉 장갑 존나 부족현상 해결좀 [1] Koreanbural 2021.07.21 65 0 다시는 커피포트를 무시하지말라 [1] 오새린 2021.07.21 45 0 기왕패치할거 이번기회에 전장슬롯을따로빼지 [2] 로아노크 2021.07.21 46 0 반박불가 카사 평점에서 5점버튼 빼버린 이유 [5] Nanoha 2021.07.21 115 3 아니 뭐야 ㅋㅋㅋㅋㅋ 합성이 아니네? 촤드 2021.07.21 77 2 오랜만에 지갑 열어보네 [12] lllBoomerlll 2021.07.21 817 41 튜바질 레전드 [6] 클러스트 2021.07.21 97 0 1.5주년 금태상연 제로투 기대하면 개추좀 [1] ㅇㅇ 2021.07.21 49 0 한달전에 셋바 350개얘기하면 어케됨? [1] ㅇㅇ 2021.07.21 74 0 비틱한번 가능하겠습니까? [1] 금지어다 2021.07.21 67 -6 49층이거 못깨는거 스팩부족임? [5] ㅇㅇ 2021.07.21 168 0 방금 49층 깻는데 50층은 에필로그버그 고치면 해야겠지? 보르챠 2021.07.21 68 0 셋바 광고 할거면 빛상연 짤이랑 합성해서 해봐 Mitsuri 2021.07.21 76 0 셋바 출석짤 챈럼이 장난으로 만든줄 알았는데 시발ㅋㅋ [1] 쌉뉴비 2021.07.21 92 6 광고 걸건데 어케 함 [8] 비질란테 2021.07.21 93 0 근데 최대레벨그냥 올려주지않을까 [7] 4nk 2021.07.21 105 0 금태링 다 좋은데 한달만 채용 좀 쉬게 해줘.. [2] 267720 2021.07.21 66 0 치.치직.. 7/27에서 왔.다.. 이볼브.원.. 역대급 밸붕.. 도망.쳐.. [6] 하랍픽업좀 2021.07.21 1151 37 셋바...350? 모우린호 2021.07.21 66 1 개선 근데 ㄹㅇ 교복 스킨은 재도전 좀 했으면 좋겠음 [1] 엘빅이 2021.07.21 719 1 협력전 ㄹㅇ 빡세네 ssungya 2021.07.21 49 0 개노에서 맘에 들었던 점 [2] 아저씨 2021.07.21 87 3 1.5주년 기대중 [2] 야타 2021.07.21 64 0 (권한 없음) 리그전 눈팅하고잇다는거보니까 ㅇㅇ 2021.07.21 55 0 하와와 플레를 찍은 거시에요 ㅁㅇㅁㅇ 2021.07.21 55 2 튜바 4천개 많은거 같지? [6] MBT 2021.07.21 120 0 계수까게되면 신규캐 밸런싱힘들어서그런걸까 ㅇㅇ 2021.07.21 36 0 셋바를 350개나 뿌린다고? [4] 뚜띠뚜따띠 2021.07.21 107 0 1.5주년이 몇일인가요? [1] 아모우카나데 2021.07.21 60 0 만약에 1.5주년 기념으로 각선권 뿌리면 [6] 클러스트 2021.07.21 142 0 근데 리그전 관전 기능 넣는다고 하지 않았나? [1] loo 2021.07.21 84 0 주문하신 셋바 보상 광고...jpg [15] 꿀때지 2021.07.21 1101 37 ✋질문 뉴비 이겜 메인 스토리 어느정도 걸려? [3] ㅇㅇ (110.12) 2021.07.21 97 0 기분좋아서 우리딸 웨딩도삿다 마음여린 2021.07.21 51 1 근데 계수는 진짜 까기싫나봄 [1] ㅇㅇ 2021.07.21 74 0 스캐빈저 OX 퀴즈! [4] 알파버지니스 2021.07.21 96 6 어떰? [16] 촤드 2021.07.21 1043 40 SEA섭은 2주째 없뎃이네 [3] RH 2021.07.21 1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1 09: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