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셋바 광고 할거면 빛상연 짤이랑 합성해서 해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람을 찾습니다.. 1시간째 기다리고 있어요
[3]
98
0
하긴 겜이란게 터지고 민심 수습하고 그런거 아니겠어?
[4]
80
3
??? : 만족해 ?
[4]
113
9
드디어 솔져장비도 종결냇다
70
0
지금 제일 중요한거
[1]
68
2
아니 셋바 350개를 준다고????
[16]
1039
36
광고 박고 왔음
[2]
90
7
개노 떳네?
[13]
134
4
호불호 안갈리는 밥상
[3]
100
6
8월에 금태영상볼수있는게 기쁨
[3]
77
0
✋질문
이제 쓰알스알 뭐부터 키울까??
[13]
133
0
메카닉 장갑 존나 부족현상 해결좀
[1]
65
0
다시는 커피포트를 무시하지말라
[1]
45
0
기왕패치할거 이번기회에 전장슬롯을따로빼지
[2]
46
0
반박불가 카사 평점에서 5점버튼 빼버린 이유
[5]
115
3
아니 뭐야 ㅋㅋㅋㅋㅋ 합성이 아니네?
77
2
오랜만에 지갑 열어보네
[12]
817
41
튜바질 레전드
[6]
97
0
1.5주년 금태상연 제로투 기대하면 개추좀
[1]
49
0
한달전에 셋바 350개얘기하면 어케됨?
[1]
74
0
비틱한번 가능하겠습니까?
[1]
67
-6
49층이거 못깨는거 스팩부족임?
[5]
168
0
방금 49층 깻는데 50층은 에필로그버그 고치면 해야겠지?
69
0
셋바 광고 할거면 빛상연 짤이랑 합성해서 해봐
76
0
셋바 출석짤 챈럼이 장난으로 만든줄 알았는데 시발ㅋㅋ
[1]
92
6
광고 걸건데 어케 함
[8]
93
0
근데 최대레벨그냥 올려주지않을까
[7]
105
0
금태링 다 좋은데 한달만 채용 좀 쉬게 해줘..
[2]
66
0
치.치직.. 7/27에서 왔.다.. 이볼브.원.. 역대급 밸붕.. 도망.쳐..
[6]
1152
37
셋바...350?
66
1
개선
근데 ㄹㅇ 교복 스킨은 재도전 좀 했으면 좋겠음
[1]
719
1
협력전 ㄹㅇ 빡세네
49
0
개노에서 맘에 들었던 점
[2]
88
3
1.5주년 기대중
[2]
64
0
(권한 없음)
리그전 눈팅하고잇다는거보니까
55
0
하와와 플레를 찍은 거시에요
55
2
튜바 4천개 많은거 같지?
[6]
120
0
계수까게되면 신규캐 밸런싱힘들어서그런걸까
36
0
셋바를 350개나 뿌린다고?
[4]
107
0
1.5주년이 몇일인가요?
[1]
60
0
만약에 1.5주년 기념으로 각선권 뿌리면
[6]
142
0
근데 리그전 관전 기능 넣는다고 하지 않았나?
[1]
84
0
주문하신 셋바 보상 광고...jpg
[15]
1101
37
✋질문
뉴비 이겜 메인 스토리 어느정도 걸려?
[3]
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