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복귀하기 괜춘함? rimenamu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50 작성일 2021-07-26 18:55:35 https://arca.live/b/counterside/30768059 갤러리 보니까 접었던 카사사진 있어서 복귀해볼까 하는데 지금 상황이 어떰?이때의 나는 뭘 하고싶었던 걸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더듬어민주당 2021-07-26 18:55:51 제이크 2021-07-26 18:56:03 그냥 글치 머 딱히 예전보다 좋아지지도 나빠지지도 않은거같어 펼쳐보기▼ rimenamu 2021-07-26 18:56:31 해봐야알겠네 펼쳐보기▼ 날개그늘 2021-07-26 18:56:10 내일 이볼브원 나옴 펼쳐보기▼ 날개그늘 2021-07-26 18:56:19 12시 지나서 오늘이구나 펼쳐보기▼ 찹쌀콩찰떡 2021-07-26 18:56:27 DButton 2021-07-26 18:56:35 셋바 가져가 펼쳐보기▼ rimenamu 2021-07-26 18:56:42 어케받는데 펼쳐보기▼ DButton 2021-07-26 18:56:51 오늘부터 출첵임 펼쳐보기▼ 솔라스 2021-07-26 18:56:50 타다다다닥 눌러서 잠깨는 이디스를 보고 싶은거 아니었을까 접은 시기가 언젠지는 모르겠는데 5월쯤에 접었으면 무난하게 할만함. 1주년~4월이면 살짝 어렵고 펼쳐보기▼ ㅇㅇ 2021-07-26 18:56:52 똑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1-07-26 18:57:36 겜은 달라진게 없는데 생방이랑 셋바 사료보고 민심은 좋아짐 펼쳐보기▼ ㅇㅇ 2021-07-26 18:57:58 프레하 2021-07-26 18:57:54 그냥 평범 펼쳐보기▼ rimenamu 2021-07-26 18:58:22 불났다는 소문을 얼핏 들었는데 수습은 됬나보네 펼쳐보기▼ 프레하 2021-07-26 18:59:50 그 예전에 라니 본 기억 있음? 예전엔 녹방이었는데 생방송으로 바꾸고 셋바도 350개 뿌리고 불난뒤에 소통하고 민심 수습하려는 모습은 보여주고 있음 스비를 믿을지는 개인 판단이지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1-07-26 18:58:1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얼리버드게이있냐 질문좀 각유빈장비 [3] ㅇㅇ 2021.07.26 72 0 안밀렸다 [4] 토깡이 2021.07.26 67 0 괴담은 아니지만 고딩때 귀신 느낀 썰 [4] 마싯는감자칩 2021.07.26 68 4 오늘 크레딧 핫타임 좀 나와라 [4] DButton 2021.07.26 64 0 In10퍼 했다 [7] 날개그늘 2021.07.26 98 5 이걸 언제하고 자냐 ㅋㅋ 광고보고옴 2021.07.26 54 0 이번에 챈에서 in10 트로피 딴다는 카붕이 2명이나 봐서 [7] DButton 2021.07.26 129 8 ㅋㅋ 시발 모작권 모은거 쌩으로 깨게 생겼네 [19] 니퍼 2021.07.26 147 4 In10 달성 [8] 에이미 2021.07.26 183 4 처녀옵 비틱한다 ㅋㅋ 광고보고옴 2021.07.26 54 1 구인/구직 컨소 하루살이에서 컨소원을 모집합니다 ㅐㄴ 2021.07.26 54 0 진화 기채로 뽑을까 [2] 카사야아프지마 2021.07.26 60 0 메이즈 무기 vs 메이즈 보장 프룸 2021.07.26 43 0 강화용 트로피 상자 일퀘 같은걸로 주면 안되나 구관조리병 2021.07.26 88 0 격전 시발.. [2] Hynr 2021.07.26 92 0 빨뚜 참이슬 4병마신게 [8] 비비 2021.07.26 88 0 창작 신입사원 철수좌6 [3] SKun 2021.07.26 347 13 오버플로 밀리는거 이거 버그임? [10] 니퍼 2021.07.26 144 0 솔직히 낚시덱 자체보다 [1] 망령유유코쨩 2021.07.26 97 1 숙취가 넘 심해 [19] 뱅레이 2021.07.26 148 0 고래 소리 존나무섭네 진짜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26 109 0 베로니카 불사 패시브있으니까 [5] 날개그늘 2021.07.26 146 1 지금 복귀하기 괜춘함? [17] rimenamu 2021.07.26 150 0 개좆같은 새끼들... [1] 구관조리병 2021.07.26 72 0 퀸만 뜨면 더듬어민주당 2021.07.26 57 0 개 좋같은 돈까쓰망치년 ㅡㅡ [10] gaegul 2021.07.26 142 0 예전에 건틀렛 등수제로 엠블렘 주자던 의견 있었는데 [5] DButton 2021.07.26 98 1 GOP 괴담 하나 생각났다 [25] OrangeTree 2021.07.26 1202 72 건틀렛 아 전략전 187연승 깨짐 ㅋㅋㅋㅋㅋㅋ [4] 색인 2021.07.26 156 0 오늘 코이카츠 켰다가 기빨림 [1] 찹쌀콩찰떡 2021.07.26 195 0 아 뭐야 메이드 이벤트 오늘 끝나네 [2] Handaress 2021.07.26 76 0 라니가 왜 라니라는거임? [2] 왕소라 2021.07.26 76 0 공포챈에쓰는 군대공포썰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26 64 0 창작 신입사원 철수좌5 [6] SKun 2021.07.26 481 17 군머 라니썰 보고 괴담 아이디어 생각나슴 [1] ㅇㅇ (211.211) 2021.07.26 64 0 아스키 아트 어케했음? [1] 클러스트 2021.07.26 80 1 해외섭 운영이 좃같이 한다고 생각했는데 [15] 마싯는감자칩 2021.07.26 209 1 내 정보 시발 [3] 니퍼 2021.07.26 82 0 일주일 셋바모아서 메카스충이랑 체체 맞춰야징 [2] 시니즈 2021.07.26 67 0 근데 카사 그동안 뭐 업뎃 한 거임? [4] 캬루 2021.07.26 115 0 카운터 도전자 말고 다른 도전자도 나중에 내주나 [6] Handaress 2021.07.26 71 0 노피아 너무재밌다 [9] 니노아 2021.07.26 109 0 지금 10위는 잠 못자고 똥줄 타겠지? [8] DButton 2021.07.26 139 5 길티 유입이 있었음??? [4] 참피대장 2021.07.26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6 19: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