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1주년 늅인데 이번에 스비가 분탕질해서 1주년때 간신히 끌어모은 유저들 나가리 됐는데

대가리 박고 방향성 보여주고 새 이벤으로 복귀시키고 뉴비들 유입된거 같은데

실 유저는 어느정도 일까? pc나온 이후로는 파악이 안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