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메이즈 장비 풀린게 크라운이 홀수가 나와서

보조장비 2칸에 껴주다보면 1개가 모자라

일단 카일 전장에 껴주긴 했는데 대체 왜 템 뿌릴때

홀수로 풀었던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