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커리지장비가 그리별로냐? 쎅쓰머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71 작성일 2021-08-05 06:47:21 https://arca.live/b/counterside/31387239 메이즈 크라운이 좆도없어서 커리지라도 열심히 셋바작업 해야할것같은데 메이즈 복각한번이라도 경험하고 싶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우투리 2021-08-05 06:48:03 셋바는 똑같이 먹는데 아무래도 메이즈보단 범용성이 떨어져서..? 펼쳐보기▼ 쎅쓰머신 2021-08-05 06:48:11 메이즈좀 풀어줘 펼쳐보기▼ 고망호 2021-08-05 06:48:09 메이즈 많이뿌리고있잖아그래도 펼쳐보기▼ 쎅쓰머신 2021-08-05 06:48:35 어디서 그리 뿌리냐 나는왜 없는데 펼쳐보기▼ 고망호 2021-08-05 06:48:39 격전 챌린지 건 보상 해서 꽤 많이뿌렸는데 펼쳐보기▼ 쎅쓰머신 2021-08-05 06:49:23 챌린지 크라운 다털었고 격전은 아직 허밍핸즈도 털어야하고 멀었음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8-05 06:48:45 메이즈 이제 뉴비도 5세트까진 나오지 않던가? 펼쳐보기▼ 쎅쓰머신 2021-08-05 06:57:28 *수정됨 5세트가 어떻게나옴;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8-05 06:58:51 4세트 였던가? 펼쳐보기▼ 쎅쓰머신 2021-08-05 07:00:12 크라운 하나 빵구나서 3세트나옴 격전까지 싹다털어먹으면 펼쳐보기▼ Brune 2021-08-05 06:48:57 특정 캐릭에게 전장 맞춰주듯이 세팅해줄 거 아님 별로인데 그마저도 카운터 말곤 너무 애매해서 그런듯. 에델에게 솔저추뎀이라던가 리타에게 메카 추뎀이라던가. 이유리한테 카운터 추뎀이라던가.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8-05 06:49:07 메이즈랑 비교하면 별로긴 한데 그래도 없는거 보단 펼쳐보기▼ 돌계뉴비 2021-08-05 06:49:19 메이즈셋 많던데 격전 건 챌 다 털어보셈 펼쳐보기▼ Nord11 2021-08-05 06:50:15 메이즈 요즘 엄청 뿌렸잖아 펼쳐보기▼ DLoy 2021-08-05 06:54:41 커리어 릴리 종결이잖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사실 배신당한 소대원들보다.... [2] ㅇㅇ 2021.08.05 89 1 참 카사유저들 많이 떠나고 많이 복귀하고 뉴비 유입된거 보니 실 유저는 어느정도 일까? [5] 너구리 2021.08.05 120 0 뉴비기준 ㅇㄷㄴ 2021.08.05 80 0 ㅅㅂ 공범광고 개웃기네 NaNi 2021.08.05 99 0 리코리스 스킨은 진짜 못참겠다 [2]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8.05 535 0 힐데는 배신하지 않았다 [4] ㅇㅇ 2021.08.05 91 0 1주년 일룡인은 아직 뉴비지? 진실의문 2021.08.05 72 -2 이새끼들 이벤트를 왜케 센스없게 하노 [14] 둔까쓰킹 2021.08.05 1411 52 요새 리세계사는 뉴비들 많이보이네 [6] 소나기나기 2021.08.05 149 0 의외로 병신인 새끼 ㅋㅋㅋ [12] 잉딩 2021.08.05 155 0 애들아... 배신자가 아니고 여신님!! [8] ㅇㅇ 2021.08.05 105 2 너희는 1년하고 반년이 됬으니까.. [2] 솔라스 2021.08.05 79 1 칭찬해줘 [3] 프룸 2021.08.05 71 5 각힐도 그랬고 각등이도 그랬고 각유나도 그랬고 [4] ㅇㅇ 2021.08.05 112 0 닝겐상 시그마는 스킨없는레후? [3] 나는나는나는나는딜을했다 2021.08.05 114 0 쮸쮸 연습 개 어렵네 [6] 쿵쿵홍 2021.08.05 89 0 밀리아가 젤 큰 장벽아님? [9] 머때매안뎀 2021.08.05 164 0 메이즈 크라운 1개 엄창 불편함 [4] 우투리 2021.08.05 106 0 이거 원래대사머임? [2] 윤련 2021.08.05 94 0 보니까 페도떡밥 굴리는 새끼들이 [3] dd 2021.08.05 104 5 응애 나 549일차뉴비 [3] Eizen 2021.08.05 57 0 나는야 뽀송뽀송한 일룡인 [3] 역시난 2021.08.05 73 0 밀리아 해결책 [4] 영원한라뉴비 2021.08.05 109 1 커리지장비가 그리별로냐? [15] 쎅쓰머신 2021.08.05 271 0 밀리아 걱정 안해도 된다 [3] 베버 2021.08.05 138 0 2월뉴비임 [4] 헥토르 2021.08.05 95 0 추룡인 뉴비들 살아있냐? [5] 미시폭격기 2021.08.05 102 0 이미지저장 뭐야 [1] 조잡한허수아비 2021.08.05 89 0 4월유입 늒네 곧 달성하는 업적 잉딩 2021.08.05 63 0 1.5주년은 쎅쓰머신 2021.08.05 55 1 ssr함선 선택권은 흐음 [4] 진실의문 2021.08.05 117 0 밀리아 어떡할건데 ㅋㅋㅋㅋㅋ [1] 프룸 2021.08.05 124 1 이건 또 뭐야 역시난 2021.08.05 65 0 1주년 유입은 이제 헌룡인이지 [10] 응애나추룡아가 2021.08.05 120 0 길티 콜라보애들중에 꼭키워야하는애가 누구임? [3] ㅇㅇ 2021.08.05 85 0 응애 나 아기 클룡인 [2] 영원한라뉴비 2021.08.05 67 1 솔직히 레이드 기획 격전으로 옮겨간거같음 [1] ㅇㅇ 2021.08.05 60 0 1.5주년 유입은 [1] 눈물요정 2021.08.05 81 0 일룡인도 침식체지 이제 ㅋㅋㅋ [2] 잉딩 2021.08.05 95 0 ssr함선 선택권 뭐 선택할거임? [7] 우투리 2021.08.05 136 0 용이 내가 된다! [1]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5 70 0 약간의 변화로 레이드 활성화 시키는 법 [4] ㅇㅇ 2021.08.05 80 0 일룡인 칭호 반납해 [3] 베버 2021.08.05 117 0 이거 광고 또 올라왔네 ㅋㅋㅋㅋㅋ [1] 잉딩 2021.08.05 220 0 뉴비 리세계 뭐삼? [5] 셀피넬 2021.08.05 1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5 06:5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