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밀리아가 젤 큰 장벽아님? 머때매안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3 작성일 2021-08-05 06:50:02 https://arca.live/b/counterside/31387408 콜라보라서 복각가능하긴한가너프는 한번 크게 대여봐서 안할거같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NaNi 2021-08-05 06:50:48 내년즘에 복각할 때나 구할 수 있을껄 펼쳐보기▼ 잔비나비 2021-08-05 06:51:08 년에 한번 정도는 복각 해줄것도 같은데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8-05 06:51:08 PVE 필수캐는 아니라서 유저마다 느끼는 바가 다를 듯 펼쳐보기▼ Nord11 2021-08-05 06:51:33 대체가 가능하긴해서 펼쳐보기▼ 머때매안뎀 2021-08-05 06:51:51 유사품 이프 있긴한데 차이 꽤 크던데 펼쳐보기▼ 종말 2021-08-05 06:52:09 너프는 지들이 안한다고 했으니 그리고 재들 내부적으로 이 겜 한정겜이라는 걸 어느 정도 인정하고 있어서 의견이 반반이라고 했던가 그래서 메이즈 복각도 잘안하는거라고 하던데 펼쳐보기▼ Brune 2021-08-05 06:53:43 의견 반반은 대적자 다시 뿌리는 거랑 에이미 성능 관련이었을걸 펼쳐보기▼ NaNi 2021-08-05 06:55:05 대적자는 안뿌리고 그거랑 비슷한 장비는 뿌린다고 오피셜로 말했음. 대적자는 기존 유저에 대한 기념이라나 뭐라나 펼쳐보기▼ 종말 2021-08-05 06:55:11 장비관련이니 메이즈도 포함되는거지 뭐 ㅋㅋ 앞서 카사를 시작한 사람들을 위한거라던데 메이즈템도 의견이 반반이라 결정안됬다고 했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배신자밈은 오픈초부터 시작된 루머 [7] 폴리네시아 2021.08.05 272 2 그럼 길티기어 뉴비는 길룡인임? [6] Fractal 2021.08.05 86 0 카사 시작한지 176일째 인데 3지부에 39렙임 [5] 내셔널아나키즘 2021.08.05 131 0 이겜 월정액 정도만으로 할만함? [7] ㅇㅇ (182.213) 2021.08.05 133 0 여신의 행동을 인간의 잣대로 판단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 아닐까? [4] ㅇㅇ 2021.08.05 72 0 각성 1순위가 뭐임? [15] ㅇㅇ (222.238) 2021.08.05 227 0 수영복 스킨들 가슴이 너무크다 [8] 나는나는나는나는딜을했다 2021.08.05 401 -15 사실 배신당한 소대원들보다.... [2] ㅇㅇ 2021.08.05 89 1 참 카사유저들 많이 떠나고 많이 복귀하고 뉴비 유입된거 보니 실 유저는 어느정도 일까? [5] 너구리 2021.08.05 120 0 뉴비기준 ㅇㄷㄴ 2021.08.05 80 0 ㅅㅂ 공범광고 개웃기네 NaNi 2021.08.05 99 0 리코리스 스킨은 진짜 못참겠다 [2] 닉네임최대글자수는몇글자까지일까 2021.08.05 535 0 힐데는 배신하지 않았다 [4] ㅇㅇ 2021.08.05 91 0 1주년 일룡인은 아직 뉴비지? 진실의문 2021.08.05 72 -2 이새끼들 이벤트를 왜케 센스없게 하노 [14] 둔까쓰킹 2021.08.05 1411 52 요새 리세계사는 뉴비들 많이보이네 [6] 소나기나기 2021.08.05 149 0 의외로 병신인 새끼 ㅋㅋㅋ [12] 잉딩 2021.08.05 155 0 애들아... 배신자가 아니고 여신님!! [8] ㅇㅇ 2021.08.05 105 2 너희는 1년하고 반년이 됬으니까.. [2] 솔라스 2021.08.05 79 1 칭찬해줘 [3] 프룸 2021.08.05 71 5 각힐도 그랬고 각등이도 그랬고 각유나도 그랬고 [4] ㅇㅇ 2021.08.05 112 0 닝겐상 시그마는 스킨없는레후? [3] 나는나는나는나는딜을했다 2021.08.05 114 0 쮸쮸 연습 개 어렵네 [6] 쿵쿵홍 2021.08.05 89 0 밀리아가 젤 큰 장벽아님? [9] 머때매안뎀 2021.08.05 163 0 메이즈 크라운 1개 엄창 불편함 [4] 우투리 2021.08.05 106 0 이거 원래대사머임? [2] 윤련 2021.08.05 93 0 보니까 페도떡밥 굴리는 새끼들이 [3] dd 2021.08.05 103 5 응애 나 549일차뉴비 [3] Eizen 2021.08.05 56 0 나는야 뽀송뽀송한 일룡인 [3] 역시난 2021.08.05 72 0 밀리아 해결책 [4] 영원한라뉴비 2021.08.05 109 1 커리지장비가 그리별로냐? [15] 쎅쓰머신 2021.08.05 271 0 밀리아 걱정 안해도 된다 [3] 베버 2021.08.05 138 0 2월뉴비임 [4] 헥토르 2021.08.05 95 0 추룡인 뉴비들 살아있냐? [5] 미시폭격기 2021.08.05 101 0 이미지저장 뭐야 [1] 조잡한허수아비 2021.08.05 88 0 4월유입 늒네 곧 달성하는 업적 잉딩 2021.08.05 62 0 1.5주년은 쎅쓰머신 2021.08.05 55 1 ssr함선 선택권은 흐음 [4] 진실의문 2021.08.05 117 0 밀리아 어떡할건데 ㅋㅋㅋㅋㅋ [1] 프룸 2021.08.05 124 1 이건 또 뭐야 역시난 2021.08.05 65 0 1주년 유입은 이제 헌룡인이지 [10] 응애나추룡아가 2021.08.05 120 0 길티 콜라보애들중에 꼭키워야하는애가 누구임? [3] ㅇㅇ 2021.08.05 85 0 응애 나 아기 클룡인 [2] 영원한라뉴비 2021.08.05 67 1 솔직히 레이드 기획 격전으로 옮겨간거같음 [1] ㅇㅇ 2021.08.05 60 0 1.5주년 유입은 [1] 눈물요정 2021.08.05 8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5 06: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