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원래대사머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2]
Eizen
윤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시작한지 176일째 인데 3지부에 39렙임
[5]
131
0
이겜 월정액 정도만으로 할만함?
[7]
133
0
여신의 행동을 인간의 잣대로 판단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 아닐까?
[4]
72
0
각성 1순위가 뭐임?
[15]
227
0
수영복 스킨들 가슴이 너무크다
[8]
401
-15
사실 배신당한 소대원들보다....
[2]
89
1
참 카사유저들 많이 떠나고 많이 복귀하고 뉴비 유입된거 보니 실 유저는 어느정도 일까?
[5]
120
0
뉴비기준
80
0
ㅅㅂ 공범광고 개웃기네
99
0
리코리스 스킨은 진짜 못참겠다
[2]
535
0
힐데는 배신하지 않았다
[4]
91
0
1주년 일룡인은 아직 뉴비지?
72
-2
이새끼들 이벤트를 왜케 센스없게 하노
[14]
1411
52
요새 리세계사는 뉴비들 많이보이네
[6]
149
0
의외로 병신인 새끼 ㅋㅋㅋ
[12]
155
0
애들아... 배신자가 아니고 여신님!!
[8]
105
2
너희는 1년하고 반년이 됬으니까..
[2]
79
1
칭찬해줘
[3]
71
5
각힐도 그랬고 각등이도 그랬고 각유나도 그랬고
[4]
112
0
닝겐상 시그마는 스킨없는레후?
[3]
114
0
쮸쮸 연습 개 어렵네
[6]
89
0
밀리아가 젤 큰 장벽아님?
[9]
164
0
메이즈 크라운 1개 엄창 불편함
[4]
106
0
이거 원래대사머임?
[2]
93
0
보니까 페도떡밥 굴리는 새끼들이
[3]
104
5
응애 나 549일차뉴비
[3]
57
0
나는야 뽀송뽀송한 일룡인
[3]
73
0
밀리아 해결책
[4]
109
1
커리지장비가 그리별로냐?
[15]
271
0
밀리아 걱정 안해도 된다
[3]
138
0
2월뉴비임
[4]
95
0
추룡인 뉴비들 살아있냐?
[5]
102
0
이미지저장 뭐야
[1]
89
0
4월유입 늒네 곧 달성하는 업적
63
0
1.5주년은
55
1
ssr함선 선택권은 흐음
[4]
117
0
밀리아 어떡할건데 ㅋㅋㅋㅋㅋ
[1]
124
1
이건 또 뭐야
65
0
1주년 유입은 이제 헌룡인이지
[10]
120
0
길티 콜라보애들중에 꼭키워야하는애가 누구임?
[3]
85
0
응애 나 아기 클룡인
[2]
67
1
솔직히 레이드 기획 격전으로 옮겨간거같음
[1]
60
0
1.5주년 유입은
[1]
81
0
일룡인도 침식체지 이제 ㅋㅋㅋ
[2]
95
0
ssr함선 선택권 뭐 선택할거임?
[7]
1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