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서윤도 그랬고

모든 각성이 그랬고

일반캐에선 알렉스가 대표하듯

결국 언젠간 인플레에 밀려나긴 하는게 정설이니

밀리아도 언젠간 밀려나긴 하겠지

근데 그때가 언제냐가 문제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