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배뷰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7
작성일
댓글
[2]
세인트케인
잘되게해주세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나눈나 존나 예뻐
[1]
171
5
스킨 좀 참고 각유나 사야겟다
[2]
99
2
"이제 얼마남지 않았군."
[5]
1283
33
현재 각성캐 중에서 제일 상향 받아야 하는건
[5]
128
0
제발 사기캐 많이 나오게 해주세요
[9]
114
0
건틀렛
이번주 다이아 11연승 기순이 메살 덱 약팔러옴 [ 데이터 주의 ]
[7]
344
3
예전 영상 돌려보는데 재밌는거 많노
[1]
64
0
왜 근데 나유빈은 안팔아?
[7]
119
0
와 뉴비 에이미 리콜하고 유나 받을려고했는데
[5]
180
0
뉴비 각성 이렇게 있는데
[11]
162
0
킹 장비 뭐끼냐?
[2]
111
0
이볼브원 전장 부옵질문
56
0
짤꼴잠 1트
[4]
869
1
근데 킹 왤케 원하는 사람이 적지
[5]
117
0
야 근데 바뀐다 부사형이 어떻게되냐
67
0
건틀렛
진짜 킹 개미쳤네.
96
0
구인/구직
개좆뉴비 컨소 구함
[3]
121
0
모바일게임에서 리콜은 이겜에서 처음본듯
[5]
483
0
✋질문
각에이미
[14]
136
0
공익 강평 판정 미친놈임?
[3]
131
0
할배덜 어이 오마에......
[16]
1170
35
✋질문
각등이 넣은 테러덱 레시피 알려줄 수 있나연?
[10]
110
0
이번주 건 못하겠다 진짜
64
0
배뷰지
[2]
167
0
건틀렛
나래링이 너무 많아요
[1]
81
0
건틀렛
양하림 대신에 스카이 쓰는게 맞는건가
[21]
221
0
각유나 95000원이면 ㅅㅌㅊ 맞지?
[9]
208
0
예전 킹덱에는 ㄹㅇ 낭만이 있었는데
[3]
119
0
복근도 좋지만 가끔은 말랑한 뱃살이 땡김..
[2]
198
2
이벤트 미션 또 오랜만에 쿼츠사용 있는거 아님?
[4]
105
0
시발 이벤트 미션 존나 애매한데
[5]
141
1
근데 진자 킹이 딜러가 될줄은 몰랐지
[1]
63
0
자꾸 보다 보니까 어둠의 박스 게임 마려워질라그럼
[4]
90
0
건틀렛
이볼브원 존나 잘버티노
[1]
146
1
180 넘으면 손 들어봐
[6]
118
0
시그마 스킨 언제 나와?
[3]
80
0
얼리버드
36
0
배가 보지처럼 꼴리는 캐릭터
[6]
180
-4
얘네 ㄹㅇ 배에 진심임
[5]
143
0
카사 세계들어가서 하렘으로 살기 vs 현실에서 10억받기
[17]
150
0
내가 이상성욕자는 아닌데
[5]
129
-2
건틀렛
아직도 전략전에 낚시덱쓰노?
[1]
155
0
각힐 9만원 주고 뽑기는 아깝겠지?
[14]
157
0
건틀렛
아저씨 무서운사람 아니라고
[9]
17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