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각성 이렇게 있는데 두부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1 작성일 2021-08-16 12:31:40 수정일 2021-08-16 12:32:11 https://arca.live/b/counterside/32114471 각유나, 각서윤, 각에미, 공익 + 힐데/각등 선택권 아직안씀패키지랑 이런거 해서 꼭 가져가야할 각성있음?건 잘 안함에미->미니 이건 일단 생각중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이거갓겜이냐 2021-08-16 12:32:09 킹 퀸 추천서 사자 펼쳐보기▼ 두부앙 2021-08-16 12:32:22 건 안해도 쓸만함?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16 12:32:40 건 안할거면 뭐 굳이 더 안뽑아도 될거같은데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16 12:33:08 퀸은 그래도 쓰는 pve 있던거같은데 어디서 쓸지 모르니까 사고싶으면 사고 펼쳐보기▼ 두부앙 2021-08-16 12:33:30 기밀채용권은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16 12:33:53 기채는 니 맘이지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16 12:34:15 퀸 꼴리니까 추천서에서 안뜨면 퀸 뽑으면 되겠다 펼쳐보기▼ 두부앙 2021-08-16 12:35:27 그 날아다니는 각성캐는 크게 필요는 없나?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8-16 12:36:01 전당 3에서 쓰고 건에서도 좀 쓰던데 굳이 필수까진 아닌듯 펼쳐보기▼ 두부앙 2021-08-16 12:36:25 이거갓겜이냐 2021-08-16 12:36:30 아 협력전에서도 쓰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동안 즐거웠어 라는말 좀 멋있는것같음 [5] 내셔널아나키즘 2021.08.16 118 0 그러네 념글 저거 은근히 무서운거네 [1] 잉딩 2021.08.16 104 1 ✋질문 패키지 스텝2 ssr 저거 랜덤임? [2] 광고보고옴 2021.08.16 150 0 개꼴짤 ㄹㅇ [11] Haeseun 2021.08.16 183 -3 샤워하니까 기부니가 좋노 [2] 쿵쿵홍 2021.08.16 68 0 각성패키지2 [3] 하아아아아아암 2021.08.16 112 0 각등이는 각성캐중 우선순위가 많이 떨어지나봄? [10] ㅇㅇ (1.223) 2021.08.16 171 0 호라이즌->>이거 신규각성임??? [8] 아이스링크샾 2021.08.16 144 0 글리치 메카상대로는 은근 쌔긴 함 사붓 2021.08.16 57 0 이번주 패노 왜이리 알차다가 못해 터질정도냐 [2] 잭5 2021.08.16 76 3 내일 각성 추천서에서 퀸뜨면 퀸그려옴 [3] 룽고 2021.08.16 79 0 제발 1.5주년 이벤들 9월 16일까지 늘려주세요... [2] 배가아픈레후 2021.08.16 133 1 냉혹한 아프간의 망조의 클랜 [2] 쥐랭이 2021.08.16 255 0 이 시기에 이볼브 뽑는 흑우세끼 [1] Haret 2021.08.16 126 0 하나눈나 존나 예뻐 [1] ㅇㅇ 2021.08.16 171 5 스킨 좀 참고 각유나 사야겟다 [2] 박하온 2021.08.16 99 2 "이제 얼마남지 않았군." [5] 클러스트 2021.08.16 1283 33 현재 각성캐 중에서 제일 상향 받아야 하는건 [5] 에어프라이기어케씀 2021.08.16 128 0 제발 사기캐 많이 나오게 해주세요 [9] 호두 2021.08.16 114 0 건틀렛 이번주 다이아 11연승 기순이 메살 덱 약팔러옴 [ 데이터 주의 ] [7] 네모현 2021.08.16 344 3 예전 영상 돌려보는데 재밌는거 많노 [1] 잉딩 2021.08.16 64 0 왜 근데 나유빈은 안팔아? [7] 범골 2021.08.16 119 0 와 뉴비 에이미 리콜하고 유나 받을려고했는데 [5] 펩시는좀그래 2021.08.16 180 0 뉴비 각성 이렇게 있는데 [11] 두부앙 2021.08.16 161 0 킹 장비 뭐끼냐? [2] 위천마펀치 2021.08.16 110 0 이볼브원 전장 부옵질문 아티아티 2021.08.16 56 0 짤꼴잠 1트 [4] 엘빅이 2021.08.16 868 1 근데 킹 왤케 원하는 사람이 적지 [5] Ludovicus 2021.08.16 117 0 야 근데 바뀐다 부사형이 어떻게되냐 아이사타 2021.08.16 67 0 건틀렛 진짜 킹 개미쳤네. 베론 2021.08.16 96 0 구인/구직 개좆뉴비 컨소 구함 [3] 유동닉 2021.08.16 121 0 모바일게임에서 리콜은 이겜에서 처음본듯 [5] 유스티니아 2021.08.16 483 0 ✋질문 각에이미 [14] ㅇㅇ (220.126) 2021.08.16 136 0 공익 강평 판정 미친놈임? [3] 츄하이 2021.08.16 131 0 할배덜 어이 오마에...... [16] 메뚜기쥐 2021.08.16 1169 35 ✋질문 각등이 넣은 테러덱 레시피 알려줄 수 있나연? [10] aklsdjflaknmmmv 2021.08.16 110 0 이번주 건 못하겠다 진짜 평생카사해 2021.08.16 64 0 배뷰지 [2] 위천마펀치 2021.08.16 167 0 건틀렛 나래링이 너무 많아요 [1] ㅇㅇ 2021.08.16 81 0 건틀렛 양하림 대신에 스카이 쓰는게 맞는건가 [21] 테나 2021.08.16 221 0 각유나 95000원이면 ㅅㅌㅊ 맞지? [9] ㅇㅇ (1.223) 2021.08.16 208 0 예전 킹덱에는 ㄹㅇ 낭만이 있었는데 [3] 잉딩 2021.08.16 119 0 복근도 좋지만 가끔은 말랑한 뱃살이 땡김.. [2] 람네 2021.08.16 19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16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