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그마 몰루킹덱이랑 싸우는데 상대 시그마 박아서 나도 아무생각없이 글리치 박고 특수기 타이밍에 이볼브원 냈음

근데 평타로는 시그마 쉴드 못까던게 특수기 두번 크리뜨더니 시그마 바로 뒤져서 존나 쉽게 이겼음

일단 메카상대로는 특수기 쓰면 총 18퍼정도 고정데미지 들어가서 이프리트 패에 안잡히면 글리치라도 내서 상대 이볼브원 딜해도 되고 그럭저럭 쓸만함


근데 그 외에는 쓸모없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