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패키지2 하아아아아아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2 작성일 2021-08-16 12:37:38 https://arca.live/b/counterside/32114869 하나 있어도 살만한 수준아닌가?50%긴한데 각성 하나 확정이자나주화로 뽑는거 대비로 기대값은 더 높은데?주화뽑 기대값이 15000주화, 어채패키지는 14000주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하아아아아아암 2021-08-16 12:38:24 근데 7천주화 날리면 리얼 개빡치긴하겠다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16 12:38:40 뜨면 개이득 안뜨면 념글이라서 이득임 펼쳐보기▼ 하아아아아아암 2021-08-16 12:42:53 씹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 주시윤은 반드시뽑는다 [3] TVA 2021.08.16 105 0 9월초 주시윤 10월말 호라이즌 각성이면 진짜 돌아버리겠네 [8] 청안아이 2021.08.16 187 0 스텝3까지 살거같음 [6] RH 2021.08.16 225 3 그동안 즐거웠어 화이팅! [7] 클러스트 2021.08.16 152 0 뭔놈의 모바일게임이 점검 6시간을 함 [5] 룽고 2021.08.16 106 0 전략전 일부로 낚시덱만 골라패는 중 [1] 야한눈나 2021.08.16 65 0 ✋질문 이유미 쓸 준비 중인데 [10] 테나 2021.08.16 161 0 마인크래프트 x 미래전 [10] DButton 2021.08.16 1283 42 론리 얘도 나이엘처럼 버그 있는듯 [1] MBT 2021.08.16 97 2 치나츠는 껴안는 맛이 있을거 같음 어스름 2021.08.16 160 0 내가만들었지만 존나악질이네 Badfinger 2021.08.16 87 0 신규캐릭터는 당연히 이거로 나와야지 ㅋㅋ [6] 잉딩 2021.08.16 154 2 요즘 뉴비들 왤케 강함? [1]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8.16 93 1 그냥 호라이즌 이벤에 나오는 신규캐가 각성일수도있음 [7] Ludovicus 2021.08.16 112 0 강제 각시윤 존버각 [1] 쿵쿵홍 2021.08.16 98 0 미나서윤 보빔 ㄹㅇ 너무 맘에든다 [8] 람네 2021.08.16 225 1 일단 내일 확실한거 하나 알려줌 ngcn 2021.08.16 59 1 내일 기숙사시스템 너무 기대되노 TVA 2021.08.16 54 0 그동안 즐거웠어 라는말 좀 멋있는것같음 [5] 내셔널아나키즘 2021.08.16 118 0 그러네 념글 저거 은근히 무서운거네 [1] 잉딩 2021.08.16 104 1 ✋질문 패키지 스텝2 ssr 저거 랜덤임? [2] 광고보고옴 2021.08.16 150 0 개꼴짤 ㄹㅇ [11] Haeseun 2021.08.16 183 -3 샤워하니까 기부니가 좋노 [2] 쿵쿵홍 2021.08.16 68 0 각성패키지2 [3] 하아아아아아암 2021.08.16 112 0 각등이는 각성캐중 우선순위가 많이 떨어지나봄? [10] ㅇㅇ (1.223) 2021.08.16 172 0 호라이즌->>이거 신규각성임??? [8] 아이스링크샾 2021.08.16 144 0 글리치 메카상대로는 은근 쌔긴 함 사붓 2021.08.16 57 0 이번주 패노 왜이리 알차다가 못해 터질정도냐 [2] 잭5 2021.08.16 76 3 내일 각성 추천서에서 퀸뜨면 퀸그려옴 [3] 룽고 2021.08.16 80 0 제발 1.5주년 이벤들 9월 16일까지 늘려주세요... [2] 배가아픈레후 2021.08.16 134 1 냉혹한 아프간의 망조의 클랜 [2] 쥐랭이 2021.08.16 256 0 이 시기에 이볼브 뽑는 흑우세끼 [1] Haret 2021.08.16 126 0 하나눈나 존나 예뻐 [1] ㅇㅇ 2021.08.16 172 5 스킨 좀 참고 각유나 사야겟다 [2] 박하온 2021.08.16 99 2 "이제 얼마남지 않았군." [5] 클러스트 2021.08.16 1283 33 현재 각성캐 중에서 제일 상향 받아야 하는건 [5] 에어프라이기어케씀 2021.08.16 128 0 제발 사기캐 많이 나오게 해주세요 [9] 호두 2021.08.16 115 0 건틀렛 이번주 다이아 11연승 기순이 메살 덱 약팔러옴 [ 데이터 주의 ] [7] 네모현 2021.08.16 345 3 예전 영상 돌려보는데 재밌는거 많노 [1] 잉딩 2021.08.16 65 0 왜 근데 나유빈은 안팔아? [7] 범골 2021.08.16 119 0 와 뉴비 에이미 리콜하고 유나 받을려고했는데 [5] 펩시는좀그래 2021.08.16 181 0 뉴비 각성 이렇게 있는데 [11] 두부앙 2021.08.16 162 0 킹 장비 뭐끼냐? [2] 위천마펀치 2021.08.16 111 0 이볼브원 전장 부옵질문 아티아티 2021.08.16 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16 12: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