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뀌어서?

바꿔서?


~어서 가 어절은 맞음?


만약에 바꿔서가 맞으면 바뀌다의 수동형은 없는거야?


구어체에선 [바꼈다]라고 쓰는 경우도 많은데 이건 방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