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야 갈갈꼬접할지 계속할지 정하잖어
난 건에서 밀리아 볼때마다 지금도 꼬접마려운데
앞으로 얻을수 없다? ㅋㅋ
식객민우랑 리벳 없지만 신경안씀
어차피 얘넨 언젠가 100% 먹을수 있을테니까
딴거 하면서 기다리면 되지
복각 한다 해도 일년뒤에나 할거면
그동안 밀리아에게 쳐맞던지
더 씹사기가 나와서 밀리아 고인되던지
양자택일아님?
pve만 있는 게임이면 꼬움 좀 참고 그냥 하겠는데 그건 또 아니잖음
가챠게임에서 다시는 얻을수 없는 씹사기캐릭터의 가치를 정말 몰랐을까?
적절히 보상주고 너프/삭제/리콜하던지
복각 여부랑 일정 대략적으로 알려주던지
뭐좀 해줘라 스비야
아님 10만원에 선택권으로 팔아줘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