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오반데; 50층깨고 좌표초기화쓸라고 한장 가지고있어서 방금 깨고 초기화하려하는데 왜 초기화까지 87일남았지 했는데 이미1장 가지고있어서 못받은거 같은데.. 원래 초기화되기전에 인겜 공지같은걸로 알려주지않음? 저번에 그랬던거같은데 좌표초기화 하나 날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