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스피라랑 아인츠바이? 양하림 셋중에 누가 더 우선 순위임? Ghjugffdryuujhgf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62 작성일 2021-09-03 07:51:57 수정일 2021-09-03 07:52:35 https://arca.live/b/counterside/33278169 셋다 없어서 물어봄 ㅇㅇ..pve 우선으로 하고 -건-은 딱히 생각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비염싫어 2021-09-03 07:52:25 아인츠바이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09-03 07:53:01 아인츠바이 고르면 스피라 생각나고 스피라 고르면 아인츠바이 생각날테니까 그냥 둘중에 아무거나 골라 펼쳐보기▼ Priat 2021-09-03 07:52:33 예전엔 양하림이었는데 요샌 스피라가 존나쌔서 모르겠네 펼쳐보기▼ Ghjugffdryuujhgf 2021-09-03 07:53:02 제 쥬지가 스피라를 원하는데 아인츠바이 없는게 더 꼬울까여? 펼쳐보기▼ Priat 2021-09-03 07:54:12 셋다 존나 필수라 뭐 하나 고르라고 하기가 좀 그럼 다만 당장 쓰이는데 필요한건 양하림이고 그다음에 분탕 그 다음엔 스피라임 분탕은 근데 또 대체가 되긴 할테니까 양하림 OR 스피라 중 꼴리는걸로 박으셈 펼쳐보기▼ Ghjugffdryuujhgf 2021-09-03 07:54:38 진짜 어렵다 응응;; 펼쳐보기▼ ㅇㅇ 2021-09-03 07:52:57 양하림이 더 중요할것 같음 근데 이건 확실하게 말하기가 어렵네 펼쳐보기▼ Ghjugffdryuujhgf 2021-09-03 07:53:16 킹치만 쥬지가 스피라를 원하고 있어 펼쳐보기▼ ㅇㅇ 2021-09-03 07:53:47 그럼 조금만 기다려보자 스피라는 조만간 복각할 수도 있음 펼쳐보기▼ Ghjugffdryuujhgf 2021-09-03 07:54:06 오키오키 존버 탈게 펼쳐보기▼ Paka 2021-09-03 07:53:20 셋다 대체가 안되는급인데 난 그래도고르라면 양하림 펼쳐보기▼ Ghjugffdryuujhgf 2021-09-03 07:53:53 으으으ㅡ음 펼쳐보기▼ 크제나 2021-09-03 07:54:53 전 스피라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3 07:56:37 *수정됨 스피라 분탕없이 다이브빼고 PVE다밀었음 PVE만보면 양하림>스피라>분탕 순이라고봄 근데 다이브심층에서는 양하림안썻는데 스피라업으면 밀기힘들더라 펼쳐보기▼ Ghjugffdryuujhgf 2021-09-03 08:02:22 이 글 토대로면 스피라 각이군ㅇ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3 08:05:09 *수정됨 양하림은 내가 겜시작할때부터 잇엇고 분탕 스피라는 너무늦게먹어서 제대로 비교는안되는데 이제곧 그늘의밑바닥 복각이라 스피라도 그때 픽업할수도잇음. 다이브도 이미 초기화됐으니 존버 ㄱㄱ. 그때 스피라 픽업하면 스피라먹고 양하림 선택권으로 골라 분탕도 이속빠른 2코스커라 사실 대체가안되는 캐릭이긴한데 없어서 PVE못밀정도는아님. 펼쳐보기▼ Ghjugffdryuujhgf 2021-09-03 08:09:15 ㅋㅋㅋ 어째 나는 필수는 하나도 없냐 ㅠㅠ 암튼 존버하라는 의견이 두 개가 있으니 존바타볼게 고마워! 펼쳐보기▼ 이히힝 2021-09-03 08:11:1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규 각성 캐릭터 도미닉 "The flying negro" 레지날드 ㅇㅇ 2021.09.03 80 0 사상최고의개노등장 3분 전 열상 2021.09.03 52 0 개노 30일전ㅋㅋㅋㅋ [2] flaw 2021.09.03 66 0 70랩 넘은 협력사 셋이 9일쨰 안들어와 [6] 달고나좋아 2021.09.03 79 0 개노 언제뜸? 영원한라뉴비 2021.09.03 43 0 각등이는 건에서 쓸려면 5코로 내려주던가 출격시 1초 무적 줘야할거 가틈 [3] ㅐㄴ 2021.09.03 111 0 아 인겜공지로 좌표초기화 알려줬구나.. [6] 꿀범 2021.09.03 127 0 점심나갈거가태 소닉 2021.09.03 47 0 너네들 솔직히말해 [3] ㅇㅇ 2021.09.03 105 0 개노 요즘 정각에 안뜨던데 flaw 2021.09.03 57 0 ??? : 오빠, 오빠~! [9] 금은동태 2021.09.03 155 0 앞니 아파 죽겠네 아보라 2021.09.03 61 0 슈퍼뉴 선정 최고의 스킨 [7] 엘빅이 2021.09.03 187 -7 각시윤 용혈이니까 좀 멋있게 [2] ydk 2021.09.03 97 0 아니 잘나갔는데 왜 다시 내려왔어 [5] eca 2021.09.03 114 0 아니 개노 아직도 안나왔다고? 폴리네시아 2021.09.03 63 0 스튜디오비사이드 최고 역작 [5] 팔도 2021.09.03 141 2 레이크 vs 브릿지 어떤거먼저해야됨? [2] ㅇㅇ 2021.09.03 97 0 각성 주시윤 새클래스 들고옴ㅋㅋ [3] dwsss 2021.09.03 122 0 파딱 어떻게 달아줌? [8]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3 95 0 아나 잠깐 다이브초기화권 원래 미리알려두는거 아니었어? [17] 꿀범 2021.09.03 158 1 카사 매출 근황 [10] 엘빅이 2021.09.03 279 0 결국 릴리, 시그마 스킨 거르기로 결심함 [1] ㅇㅇ 2021.09.03 119 0 ✋질문 스피라랑 아인츠바이? 양하림 셋중에 누가 더 우선 순위임? [18] Ghjugffdryuujhgf 2021.09.03 162 0 굿즈 레이싱말고 여름은 안파나 [1] Paka 2021.09.03 71 0 내가 이겼다 깡통아!!!!!!!!! 달고나좋아 2021.09.03 74 1 고양이노 9분전 ㅋㅋㅋㅋ [1] 서묘 2021.09.03 88 0 개노 일주일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2021.09.03 87 0 개노 10분 전 ㅋㅋ [3] 주시윤 2021.09.03 120 0 내 촉이 말해주고 있어 Ghjugffdryuujhgf 2021.09.03 65 0 에이미 하향해서 리콜했으면 [5] 비질란테 2021.09.03 150 -3 왜 콜라보로 금태 상연이 욕함 [1] dwsss 2021.09.03 78 0 릴리 스킨 대사귀엽네 [4] 이히힝 2021.09.03 166 0 ✋질문 뉴비 스토리 밀때 메달 [6] 이볼브원 2021.09.03 116 0 스비가 빌드업하는거 감 안오냐 [1] Badfinger 2021.09.03 106 -2 지지난주 일요일에 넣은 캐릭터 애사심 오늘 다 차는거 맞지? Mordrad 2021.09.03 67 0 각시윤은 시즈로 나와야됨 ㅇㅇ 2021.09.03 102 0 반격은 워낙에 시그니처 스킬이라 갖고 나오겟지? [2] 암왕제군 2021.09.03 91 0 싸움은 스나이퍼들이 한다 [3] 열상 2021.09.03 96 0 근데 최피제한 건 아니였어도 ㅇㅇ 2021.09.03 62 0 길티 콜라보 복각 한다 안한다/ 한다면 일정좀 알려줬으면 [6] ㅇㅇ 2021.09.03 123 1 각시윤 2중타입임 [5] 만악의근원 2021.09.03 130 0 레이싱 타올 온라인 판매 한거 이제 봤네 [2] 마지야바이 2021.09.03 118 2 각시윤 전진출격 [1] 판타지카 2021.09.03 107 0 카붕이 쓰알 선택권 뭐받을까? [6] 역린 2021.09.03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03 0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