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엔 생기긴 했을거 같음

다이브 심층 보고 있자면 드는 생각임

유효타 흡수도 그렇고

심층 dps가 거의 솔져들한테 나오는거 같긴 한데

크로노스나 로조 특수기 보면 꼭 그런거 같지만도 안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