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란가지고 뭐좀해볼려다가

유저들 들고일어나니까

혼란은 안되고


요즘 계속 좆같은 은신 집어넣는거 봐선

은신감지나 각시윤이 은신같음

애초에 용혈쓰면 개좆데가 찾아서 죽여버릴테니 은신이면 말이되고


뉴디트 안그래도 스킬도 개쌘데 갑자기 버프준거도 각시윤 스커로 낼거라서 빌드업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