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력 천넘는 애들은 체방이더 좋자나?


그럼 공익이나 힐데 이런애들은 무조건 체방이겠네?


근데 탱커 다 방어력 천 넘지 않음? 안 넘는 애들은 다 이유리 뿐인것같은데 ( 이유리 뺴고 다 체체방방? )


그럼 허메골골을 체체체체 체체방방 


이렇게 2셋 맞춰야하나